마감 32일 전

[지멘스헬시니어스]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Intern (Call handling team)
[지멘스헬시니어스]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Intern (Call handling team)
기업형태
외국계기업
접수기간
2024년 03월 11일(월) ~ 2024년 06월 09일(일)
모집직무
고객관리/인바운드
영업/고객상담
고객관리
인바운드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상세내용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Intern (Call handling team)


[담당업무]

고객 지원 업무

1. 의료장비 고장 접수 콜센터 업무

2. 엔지니어 & 어플리케이션 일정 및 작업 시간 관리

3. 글로벌 콜센터 개선 프로젝트 지원

4. 기타 고객지원부서 리포팅 업무 지원


[접수기간]

채용시 마감


[채용공고]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