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기획] 라임디자인 팝업스토어 A to Z 특강 1부 - 예비 마케터, 실무 마케터, VMD, 취준생들에게 추천합니다.

마감 O일전

[팝업 기획] 라임디자인 팝업스토어 A to Z 특강 1부 - 예비 마케터, 실무 마케터, VMD, 취준생들에게 추천합니다.
대외활동
3D/건축
2D/그래픽/브랜딩
브랜드마케팅
디자인
기획 · 마케팅
UX/UI
PM/PO/기획
디지털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콘텐츠마케팅
CRM마케팅
3D/건축
2D/그래픽/브랜딩
브랜드마케팅
디자인
기획 · 마케팅
UX/UI
PM/PO/기획
디지털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콘텐츠마케팅
CRM마케팅

분야
응모대상
주최사
라임디자인
접수기간
2025년 07월 16일(수)~2025년 07월 19일(토)
활동기간
2025년 07월 19일(토)~2025년 07월 27일(일)
혜택

해당 내용은 마감 시간이 지났습니다.
상세내용






팝업스토어 A to Z 특강 – 1부 기획&트렌드 편


7월 팝업스토어, 이제는 ‘핫한 공간’이 아닌 ‘전략의 중심’입니다!

2024년까지의 팝업이 브랜드 홍보와 타깃 확대 중심이었다면,

2025년 이후의 팝업은 완전히 새로운 흐름을 향하고 있습니다.

라임디자인 이연 대표님의 팝업스토어 실무경험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뾰족하게 짚어드립니다!


✔️ 팝업스토어 기획에서 중요한 핵심 요소

✔️ 더현대서울 vs 성수, 입지에 따른 전략 차이

✔️ 25~26년 주목할 팝업스토어 트렌드 10가지 분석


기획자, 디자이너,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할 팝업의 새로운 방향!

지금 팝업스토어를 기획 중이라면 기초를 단단히 다질 수 있는 인사이트 중심 특강으로 추천합니다!


👥 대상: 현직자/ 비수강생 누구나 참여 가능

*현 라임 수강생 참여


👩‍🏫강사소개: 이연 대표ㅣ 라임디자인

VMD 기업 전문가/ VMD 포트폴리오 교육 전문

십수년간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쇼룸, 전시 공간 기획 및 연출을 진행하며

현장에서 바로 적용되는 VMD 연출과 공간 브랜딩을 실무 중심으로 쌓아온 기획자입니다.


소비자 경험을 기반으로 한 실전 공간 브랜딩 전문가로 활동하며 더현대서울, 성수, 코엑스 등 트렌드의 중심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공간’으로 풀어내는 전략적 기획자로 다수의 기업과 프로젝트를 협업해왔습니다. 특히 팝업스토어 분야에서는 기획부터 제작, 운영, 철거까지의 전 과정을 디렉팅하며 브랜드가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경험으로 바꾸는 공간 전략을 구축해왔습니다.


트렌디한 상권과 복합문화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팝업스토어 A to Z를 디렉팅해왔으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VMD학원 ‘라임디자인’의 대표 강사로 활동 중입니다.



"브랜드를 공간으로 풀어내는 능력"

그것이 곧 경쟁력인 시대— VMD 직무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실무에서 통하는 진짜 VMD 포트폴리오 전략과 기획력을 전하고 있습니다.



.

.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