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53일 전

[미국인턴/테네시] LX Pantos 무역/물류 부문 채용
[미국인턴/테네시] LX Pantos 무역/물류 부문 채용
기업형태
대기업
접수기간
2025년 08월 11일(월) ~ 2025년 11월 10일(월)
모집직무
무역/유통
무역영업/해외영업
무역사무/수출입
구매/자재/재고
상품기획/MD
배송/택배/운전
화물/중장비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LX PANTOS

Location : 101 Life's Good Way Clarksville, TN

Website: http://www.lxpantos.com

“ LX판토스는 1977년 설립된 글로벌 종합물류 기업으로, LX인터내셔널의 자회사입니다. 전 세계 40여 개국, 380여 개 네트워크, 약 1만 명의 인력을 보유하며, 항공·해상·철도·도로 운송, 창고, 국제특송, 프로젝트 물류, 통관, 컨설팅 등 전방위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첨단 물류 정보시스템과 세계 주요 항만·공항을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Project Cargo, Break Bulk, General Cargo, Consolidation, Door-to-Door, 컨테이너 운송, 보세운송·통관, 배송, 보관, 컨설팅까지 수행합니다. 고객 물류비 절감과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해외 거점 확충과 물류 전문인력 양성에 적극 투자하며 세계적인 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국 테네시 클락스빌 지사는 미국 내 주요 생산·유통 거점 중 하나로, 국내외 고객의 운송 계획, 재고 관리, 창고 운영을 담당합니다. 대규모 제조·유통 고객사의 물류를 지원하며 미국 내수와 글로벌 물류망을 연결하는 전략적 허브 역할을 수행합니다. 클락스빌은 테네시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 도시 중 하나로, 물류·제조 분야 경험을 쌓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Clarksville는 테네시주 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켄터키주와 인접해 있으며 미국 남동부와 중서부를 잇는 주요 물류 거점 중 하나입니다. 고속도로와 철도망이 잘 발달되어 있고, 내슈빌 국제공항과도 가까워 미국 내수 및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 연결성이 뛰어납니다. 산업단지와 대규모 제조·유통 시설이 밀집해 물류·제조업이 활발하며, 안정적인 고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물가도 낮아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한 도시입니다. Walmart, Kroger, Publix 등 대형 마트와 쇼핑센터, 레스토랑, 병원, 학교 등이 가까워 일상 편의성이 뛰어나며, 주거비·식비·교통비 모두 미국 평균보다 합리적인 수준이라 경제적인 생활이 가능합니다. 또한 Cumberland 강변 산책, 주립공원 트레킹, 내슈빌 도심 방문 등 다양한 문화·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일과 삶의 균형을 누리기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모집안내

◾ 채용부문 : Transportation Planner, Inventory Analyst 

◾ 근무기간 : 12개월 

◾ 근무시간: 6:45AM - 4:00PM

◾ 급여:  $16 / an hour

◾ 연 환산 급여: 약 $ 33,280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급여 외 보상 : 10 days of PTO, Paid holidays, Lunch provided, $500/month for rental support


Job Description

Transportation Planner Intern
Job Descriptions
  • Process customer orders, plan & optimize shipments into loads, tender freight to third-party carriers. 
  •  Update Transportation Management System with current shipment information. 
  •  Provide detailed instruction to various customers & associates from other shifts by phone and e-mail. 
  •  Provide visibility to management and the customer by tracking, process oversight, auditing, researching and troubleshooting operational issues or functions. 
  •  Complete daily logs and trackers. 
  •  Schedule and send orders/requests to multiple carriers for outbound shipments distribution centers/customers. 
  •  Ensure all pickup and delivery appointments are made between receiver and Customer Company's order lists and track orders to ensure on-time delivery (TMS) to receiver. 
  •  Excellent and prompt communication skills with customers to solve any delivery issues. 
  •  Prepare various reports on a daily basis. 
  •  Other projects and tasks as assigned by the supervisor. 
Requirements
  • Strong communication skills 
  • Ability to manage multiple tasks and prioritize time sensitive situations in a fast paced environment 
  • Excellent problem solving and analytical skills 
Inventory Analyst Intern 
Job Descriptions
  • Performs required count of all Warehouse Goods to ensure optimal inventory levels 
  • Prepares and runs all Daily Reports and files them appropriately 
  • Identifies trends and processes impacting Inventory Control and communicates to warehouse management while making recommendations for process improvements 
  • Look for missing product in storage locations by inventory transaction history through system
  • Researches and resolves all discovered inventory discrepancies and notifies warehouse management when a resolution is not available 
  • Supports a variety of tasks such as sorting specific inventories for projects and monitors service levels and breaks down deals. 
  • Communicates with stakeholders to handle inventories between warehouse and other departments 
  • Performs other tasks as determined and assigned by Warehouse Management 
Requirements
  • Strong communication skills 
  • Ability to manage multiple tasks and prioritize time sensitive situations in a fast paced environment 
  • Excellent problem solving and analytical skills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커리어랩스는 지원자에게 알선비나 기업 매칭에 따른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부담 입니다.


☎ 지원문의: Tel. 031-8027-9060 / Email : [email protected]

✏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