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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어넷 고용서비스팀 행정업무 담당자 신규채용

(주)커리어넷 - ㈜커리어넷 고용서비스팀 행정업무 담당자 신규채용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커리어넷 고용서비스팀 행정업무 담당자 모집

(1)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포함)

(2)근무시간: 주 5일(월~금) 9:00~18:00 

(3)급여: 연 2,500만원 (경력에 따른 연봉 협의 가능)

(4)담당업무: 고용노동부 위탁사업 업무 담당자
-고용노동부 구직자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외 사업 전담
-담당업무 : 집단상담/단기집단 프로그램 운영 관리, 사업운영비 관리, 사후관리, 파일 작성 및 관리 등

(5)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6)지원방법: 
-워크넷 접수

(7)자격조건/우대사항: 
-경력 : 무관
-학력 : 초대졸(2년) 이상

[우대사항]
-운전가능자
-직업상담사 2급 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컴퓨터활용능력자(한글,MS 등)
-인근 거주자
-보훈취업지원 대상자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4조의 3'에 해당하는 내용은 반드시 제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5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보훈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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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판매사업자 등록 20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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