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삼성디지털프라자 울산본점) 주차관리원 1명 구인

두잉씨앤에스 - (삼성디지털프라자 울산본점) 주차관리원 1명 구인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주차:1명
주차장 관리 및 차량 유도, 관리, 방문 안내 등의 서비스
건물 외부 청결 및 안전 관리

[근무시간 및 형태]
주 6일 근무
주차 AM 09:00 ~ PM 18:00 (근로사항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AM 10:00 ~ PM 19:00 (근로사항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3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2760만원 ~ 276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두잉씨앤에스

고객 행복을 위한 서비스 혁신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사람중심의 경영, 윤리이념을 토대로 건축물 유지관리 산업의 낡은 패러다임을 바꾸며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들을 훈련하고 성장시켜 고객에게 헌신하도록 이끄는 일이야말로 우리가 창사이래 추구해온 신념이며 이와 더불어 투명하고 바른 경영활동을 통해 두잉의 구성원이 정직하고 신뢰받는 사회구성원이 되도록 이끄는 것이 우리가 지키고자 하는 핵심가치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2020비전 선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2012.01
두잉 사이버 연수원 개원, 판교테크노벨리 이전, 교육팀 기능확대 2011.01
전문교육팀(서비스, 직능) 발족, 전산시스템 구축 2010.01

Location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