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퍼포먼스 마케터 모집

네오폰스주식회사 - 퍼포먼스  마케터  모집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주요업무]
-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데이터에 기반한 주요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집행
- 신규 마케팅 채널 도입 확장을 검토하고 매체 및 광고사 운영 관리
- SNS 채널 관리 및 운영 -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 SNS 채널 타겟 특성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소재(카드뉴스 등) 기획 / 제작
- 신규 앱 내 STP 및 4P, 4E 기획 및 프로모션
- User Acquisition, Retargeting, InApp Event Optimization, Retention Campaign

[자격요건]
- 학사 이상 혹은 동등한 수준의 교육 이수 또는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3년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타겟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스토리텔링에 강점이 있는 분 (고객 소구점을 나타내는 카피 및 글쓰기가 가능)
- 트렌드에 민감하고, 고객에 대한 집요한 관찰력이 있는 분
- 자기 주도적이며 문제 정의 및 해결 능력 역량이 뛰어나며 논리적 사고가 가능하신 분
- 마케팅 숫자 모니터링 후 1차적으로 상황을 파악, 다음 스텝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디자인 아이디어 제안에 적극적이신 분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8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회사 소개]
네오폰스(Neopons)는 ‘새롭다’라는 Neo와 청각과 같은 자율신경을 관장하는 간뇌, 즉, Pons가 합쳐진 의미로, AI 기술로 아날로그의 허들을 뛰어넘어 간뇌와 같이 소리와 음성으로 세상을 연결하고자 하는 소셜벤쳐입니다.

[Convergence]
네오폰스는 사명처럼 기술과 의료가 융합될수 있도록 각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이 뭉쳐있습니다. 국립대 신경외과이자 뇌과학자인 박기수(James, CEO) 교수와 KAIST AI 박사인 최진호(Tony, CAIO)에 의해 2019년 대구에서 설립되었고, 최근에는 건국대 산업공학 윤장혁(Chris, CTO)교수, 그리고 재무, 전략기획 담당인 Steve(CFO, CSO) CFA 경영진이 합류하였습니다. 또한 네오폰스와 설립때부터 도와주신 AEG(Advisory Expert Group) 전문가분들 즉, 전자공학, 언어발달학, 이비인후과 등 각계 교수님들께서 회사의 성장을 도와주고 계십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프론트, 백엔드, 디자인 개발팀, 언어 발달클리닉 치료사분들, 그리고 여러분들도 아실만한 슈퍼키드의 리드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인 허첵도 네오폰스의 융합적 방향성의 큰 기틀입니다.

[Aspire toward]
Melting Pot과 같은 네오폰스안에서 사람들은 소리와 기술을 통해 세상에 밝은 빛을 선사해주려합니다. 언어의 발달장애를 갖고있는 유아, 어린이들과 소위 초기 치매로 불리는 인지장애로 생활에 어려움을 가지시는 어르신들입니다.

우리는 이런 어린이들을 위해 토키토키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토키토키 발달 클리닉을 연결하고, 클리닉을 떠나서도 언어발달 치료를 이어나갈수있는 토키랜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부모와 아이가 재미와 디지털 치료를 함께 할수있는 토키랜드는 금년 가을에 곁에 다가가도록 하겟습니다.

또한 어르신들께는 보이스캔이라는 서비스로 쉽게 음성을 통하여 치매나 인지장애를 조기진단하여 일상 생활에서의 건강함을 꾸준히 드리고자 합니다. 열심히 개발중이니 내년초에 어르신들과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Tech & Investment]
현재 Neopons는 미세음소단위의 인공지능 음성 분석기술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3가지 기술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서울대, 경북대 등 대학과 대한 소아과협회, 치매협회 등 협회들과 업무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2021년말에는 정부 과학기술부에서 주최하는 AI 음성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광주과학기술대(GIST)와 중기부가 지원하는 글로벌 협업 다온다 프로그램의 최종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기타 우대내용]
[우대사항]
- 서비스/브랜드의 SNS 계정/채널 관리 경험이 있는 분 (본인 채널 포함)
- 데이터 관련 Google Analytics 대시보드 기획 및 운영 경험 보유
- 데이터 베이스에 접근 및 탐색 등 추출을 위한 SQL활용 역량 보유
- 그로스 마케터로서 스타트 업 마케팅 리더 경험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4000만원 ~ 400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의료인공지능사업으로, 음성과 인공지능을 통한 의료기기 제작 및 DB구축 회사로 14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465, 스케일업허브 705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