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요강
담당 업무
고객성공(Customer Success)
- 클라썸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성공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Customer journey를 기획하고 각 단계별로 필요한 컨설팅, 교육, 기술지원 등 담당
- 고객이 학습효과를 높이고, 강의의 상호작용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각종 콘텐츠/이벤트 기획 및 진행
- 비즈니스, 마케팅, 개발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교육환경 구축에 도움
- 고객의 니즈와 불편사항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문제는 신속하게 해결
- 계약된 고객사와 주기/수시 미팅 진행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
-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상담서비스 진행
- 각종 상담채널(이메일, 전화, 상담시스템)로 접수되는 고객의 문의에 답변/문제해결
- 고객의 문의/불편사항/각종 제안을 회사 전체에 공유 (일/주/월 단위)
- 서비스/제품 개선안 제시
- 고객 중심의 협업 문화를 회사 전체에 공유하며 안착
- (필요 시) 고객 리서치 진행
- 클라썸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사내 모든 팀과 협업
지원 자격
- 타인의 문제, 상황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분
- '배움'에 대한 열정이 있고 타인의 배움에도 좋은 영향을 주고 싶은 분
- 중학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글을 쓰고 말할 수 있는 분
- 문서 작성 능력(파워포인트, 엑셀 등)을 보유한 분
- 자유로운 근무환경에서도 스스로의 목표와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분
-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갖고, 더 나은 성장을 위한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분
- 맡은 일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끝까지 완성하는 데 열정이 있는 분
우대사항
-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 스타트업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분
- B2B SaaS 제품을 만드는 곳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분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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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