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요강
클라썸의 브랜드 가이드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마케팅, 세일즈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각종 매터리얼을 만들며, 프로덕트 내의 브랜딩 요소를 발굴하고 개선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클라썸의 브랜드 디자이너는 마케팅이나 세일즈 소속이 아닌 클라썸의 디자인 챕터에 소속되어 다른 프로덕트 디자이너들과 함께 업무를 진행합니다.
담당업무
[Brand Guideline]
- 브랜드 가이드 구축 및 관리
[Marketing]
- 홈페이지 디자인
- 캠페인, 프로모션 디자인
[Sales]
- 프로덕트 소개 자료 디자인
- 사용자 가이드 디자인
[Product]
- 스플래시, 로딩 등 프로덕트 내 브랜딩 요소 디자인
자격요건
- 디지털 프로덕트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논리를 바탕으로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브랜드 가이드 구축 또는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자유로운 근무환경에서 스스로의 목표와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분
-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갖고, 지속적이고 효과적으로 피드백을 주고 받는 분
- 맡은 업무에 대한 오너쉽을 갖고, 이를 완성시키는 일에 열정이 있는 분
- Figma 숙련도 중급 이상인 분
우대사항
- 모바일앱과 웹을 모두 디자인한 경험이 있는 분
- 반응형 웹을 디자인한 경험이 있는 분
- 글로벌하게 운영되는 브랜드를 디자인한 경험이 있는 분
-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프로젝트를 리드해서 디자인한 경험이 있는 분
- Free Talking 가능한 영어 실력을 갖춘 분
현재 사용하는 기술
- Figma를 활용하여 유저 플로우, 와이어프레임, 비쥬얼 디자인 수행
- Zeplin을 활용하여 Hand-off 수행
- Photoshop, Illustrator를 활용하여 디자인 리소스 제작 수행
제출 서류
- 이력서 (필수)
- 위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필수)
- 기타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모든 것
고용 형태
- 정규직
입사 후 3개월 간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근무지 및 회사 소개
- 강남역 패스트파이브 5호점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포트폴리오 발표(30분) 후 컬쳐 인터뷰 (1시간)
- 최종 합격 통보 후 입사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브랜드 디자인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