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요강
주요 업무
- 클라썸 브랜딩 방향성 및 대외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홍보 아이템 발굴 및 보도자료, 기획기사 등 PR 콘텐츠 작성, 배포 및 데이터 분석
- 클라썸 제품, 사업, 조직문화 등의 홍보 및 브랜딩을 위한 콘텐츠 발굴 및 제작
- 브랜딩 및 PR 관련 행사 및 프로젝트 기획, 추진
- 대외적 이슈 모니터링 및 리스크 파악, 예방, 관리
- 서비스/사업과 관련된 대외 기관의 동향 파악 및 협력
자격 요건
- 회사/서비스에 대한 매력적인 대외 메시지 도출과 전략 설정에 능숙하신 분
- 핵심 메세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글쓰기에 능숙하신 분
- 숫자, 히스토리 업데이트 등 사실 정보를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는 분
- 회사/서비스/조직문화로부터 스토리를 발굴하는 역량이 뛰어난 분
- 명확하고 효과적인 구두/서면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고 계신 분
- 위기 관리 및 대응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 3년 이상의 유관 경험을 보유하신 분
- B2B SaaS 기업에서의 인하우스 경험을 보유하신 분
- PR에이전시와의 협업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외신 미디어 등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에 능하신 분
- PR에이전시와 인하우스 경험을 두루 갖추신 분
- 성공적인 PR 전략을 통해 회사의 유의미한 성장을 이끌어낸 경험이 있으신 분
- 포토샵, Figma 등 디자인 툴을 다룰 수 있는 분
제출 서류
- 이력서
- 본인이 직접 작성한 보도/기획자료를 포함한 포트폴리오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언론/홍보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