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요강
슬라운드는 자사의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는 고객 유입 과정을 개선하기 위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면서,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지, 그들은 어디에 있으며 어떤 메시지에 반응하는지, 그 메시지를 어떤 방식으로 전달하는 것이 효율적인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고 데이터를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
고객 유입 데이터를 분석하는 툴로서 슬라운드에서는 현재 구글애널리틱스, 페이스북 픽셀, 네이버 키워드 데이터 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분석하며 새로운 가설을 도출해내는 것, 그리고 그 가설을 검증하는 것에 흥미를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해당 툴에 대한 전문 지식 및 경험이 없어도 상관 없습니다. 툴 사용 및 데이터 분석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여 업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어떤 기회가 있나요?
• 고객들의 반응을 감이 아닌 실제 데이터로 확인하는 경험함으로써 데이터로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신입 때부터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직무는 많지 않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는 작더라도 다양한 의사결정 경험을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집행, 예산 증액 및 감액,신규 채널 검토 등 크고 작은 수많은 판단을 함으로써 결정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 슬라운드의 퍼포먼스 마케터는 고관여 상품을 온라인으로 어떻게 판매할 수 있는지 a부터 z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을 온전히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저관여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것과 비교할 수 없는 경험입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퍼포먼스 마케팅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