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진행중

슬라운드 체험관 영업 매니저

슬라운드 (SLOUND) - 슬라운드 체험관 영업 매니저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1. Welcome to SLOUND 👀

슬라운드는 우리의 친구와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매트리스를 만들고 싶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낡은 침대 업계의 관행과 타협하지 않고 우리만의 높은 기준과 원칙으로 ‘좋은 삶'을 가능하게 하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저 ‘슬라운드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믿고 쓸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lound.co.kr/

매트리스 개발기: https://slound.co.kr/article/스토리/8/3/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slound

슬라운드 브런치 : https://brunch.co.kr/magazine/slound

실무자 강연 : https://blog.naver.com/oecenter/221691992131

 

2. 창업자의 편지 💌

안녕하세요. '슬라운드'의 창업자 용현석, 손종화 입니다.

저희 둘은 대학교 동기로 만나 각자 'CEO 사관학교'로 불리는 McKinsey 컨설팅과 P&G에서의 업무 경험을 통해 창업가로써의 자질을 키워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훌륭한 리더'와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슬라운드를 창업했습니다.

우리는 초심을 잃지 않고자 두 가지 가치에 집요하게 매달리고 있습니다:

첫째는 '동료 경험' 입니다.

우리는 뚜렷한 동기와 집요함을 가진 개인들의 성장 잠재력이 무한 하다고 생각합니다. 갓 대학을 졸업하고 슬라운드에 합류한 초기 멤버들이 팀을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는 과정을 보면서 이런 믿음은 더욱 확고해 졌습니다. 잠재력 있는 인재들을 검증된 리더로 키워내기 위해 체계적인 신규 입사자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둘째는 '고객 경험' 입니다.

우리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압도적인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는 것만이 슬라운드가 성장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슬라운드는 진정성 담긴 브랜드 스토리와 까다롭게 만든 제품으로 초기부터 팬을 만들며 성장해왔습니다. 복잡한 의사결정 상황에서도 항상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면 명쾌한 답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성장에 적극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지지할 것을 약속합니다.

 

3. 슬라운드가 기다리는 사람 👍

성장하는 사람:

슬라운드는 더 나은 방향과 방법에 대해 주체적으로 고민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지금 현재 생각하는 것이 ‘Best’가 아님에 항상 의문을 갖고, 더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는 분을 만나고자 합니다. 도전과 탐험을 통한 성장, 그 과정 자체에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는 분이라면 환영합니다.

되게하는 사람 :

슬라운드는 어려움에 직면하였을 때, 포기하거나 타협하지 않고 집요하고 유연하게 방법을 찾아가는 분과 만나고 싶습니다. 삶에 있어 정말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였던 인생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있다면 그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고싶습니다.

함께하는 사람 :

슬라운드의 조직은 각자 자신의 영역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선수들로 구성된 ‘스포츠 팀(Sports Team)'입니다. 우리는 혼자 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여 성과를 이룩하는 조직이기 때문에, 동료들과의 ‘소통’ 그리고 ‘팀웍(Teamwork)’을 진정으로 즐길 줄 아는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4. 슬라운드의 문화 🌈

모든 것의 최우선 순위는 고객이다.

빠르고 유연하고, 집요하게 실행한다.

스스로 생각하고, 계획하고, 실행하고, 성취한다.

나만의 관심과 강점을 우리의 성과로 만든다.

잡담은 가장 훌륭한 문제해결 방법이다.

일은 내 삶의 가장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지금 이곳의 잔재미를 놓치지 않는다.

친구가 될 수 없는 동료와 일하기에는 인생이 너무 짧다.

 

5. 복지 및 혜택 🐶

특별하게 지지하고, 최선으로 대우합니다.

특별한 인재를 위해 입사시, 업무용 장비 ‘맥북’을 지원합니다.

인재의 성장을 위해 도서구입비를 무제한으로 지원합니다.

분기별로 1회는 일을 잠시 내려놓고, 팀원들과 함께 교외 나들이를 갑니다.

야근시에 저녁식사를 제공하여, 배고픈 야근러가 발생하지 않도록 케어합니다.

눈치보지 않고 휴가를 쓸 수 있습니다.

일하다가 당이 떨어지지 않도록 간식을 제공합니다.

팀원 개인의 성과에 따라 정기적으로 보상을 검토합니다.

창업자와의 정기적인 피드백 세션을 통해 업무에 대한 난이도 및 업무 영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채용 직무 👊 :

체험관 영업 매니저(Showroom Sales Mananger)

슬라운드의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소통하는 일을 담당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이해하여 해결하는 방법을 주체적으로 기획하는 업무입니다. 회사의 매출 상승과 성장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 주요 직무입니다.

 

슬라운드 체험관 영업 매니저는 무슨 일을 하나요?

1. 체험관 방문 고객에게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중요한 포지션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슬라운드는 고객의 모든 부분을 면밀히 살피며 전문적으로 수면에 도움을 될 수 있도록 상담을 제공합니다. 체험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체험관에 걸맞는 수준 높은 전문성으로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2. 체험관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비대면 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

슬라운드는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모든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 또한 여러 문제를 갖고 계시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더 좋은 잠을 주무실 수 있도록 전문적인 비대면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3.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시스템과 컨텐츠를 개발합니다

고객 상담 전문가는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더 발전된 상담 방법과 컨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더 다양하고 많은 고객을 도울수록 고객들에게 더 사랑 받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런 동료들이 모여 더 나은 슬라운드를 함께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어떤 기회가 있나요?

회사의 매출과 성장에 가장 주도적으로 기여할 수 있으며, 업무 진행에 따른 성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즐겁게 일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 앉아 정보 처리 및 오퍼레이션 중심의 사무 업무만 진행 하는 것이 체질에 맞지 않은 분들은 다양한 영역의 사람, 상황을 경험하며 일할 수 있어 성향과 맞는 업무 영역이 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고객 및 파트너사와 커뮤니케이션하며 고객경험 영역에서 의미있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습니다.

슬라운드가 찾는 사람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시는 분

자신의 실적보다는 고객에게 도움을 주는 데 있어 행복감을 느끼시는 분

고객의 핵심 니즈를 파악하여 누구보다 빠르게 해결하는 데 강점이 있으신 분

사람의 행동과 심리를 이해하는 데 관심이 많으신 분

고객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으면서 동료 경험을 존중해 주시는 분

개인의 감 보다 체계적이고 논리적인 접근으로 회사의 매출 성장을 같이 이뤄나가실 분

성장하기 위해 직무와 관련된 스킬과 지식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적용하시는 분

 

현업자가 소개하는 영업 담당자의 업무

1. 슬라운드에서 영업을 하는 이유는?

2. 기억에 남는 고객은?

3. 가장 보람 있었던 경험은?

임병훈 매니저:

1.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게 제 성장과 연결이 되는 선순환적 현상에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님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그만큼 더 많이 생각을 하고 액션을 해야 하거든요.

2. 허리디스크가 있는 데 딱딱한 건 못 쓰겠고 부드러운 건 너무 아파서 매트리스 유목민 생활을 하고 계신 고객님이 계셨는 데 휴대폰 통화기록만 봐도 10건이 넘어요. 정말 높은 기준으로 매트리스를 디테일하게 보셨는 데 궁금하신 내용 하나하나 다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고 결국 슬라운드를 선택하셨어요.

3. 아무래도 고객님께서 아이디어나 인사이트를 주셨을 때 그 부분을 회사 전체와 공유하고 실질적으로 변화를 일으켰을 때 가장 보람있죠. 단순히 체험관 고객 동선의 순서와 방법을 정하는 것부터 제품의 컬러까지 바꾸기까지, 중간 전달자로서 고객의 목소리를 전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일이 뿌듯합니다.

김은서 매니저:

1. 문제를 보면 꼭 해결해야 직성이 풀려요. 그래서 고객님의 문제가 보이면 어떻게서든지 해결을 도와드리고 제 노력이 고객님께 진짜 도움이 되었을 때 너무 신이나요.

2. 채팅으로 먼저 상담하고, 전화로 문의 받고, 체험관까지 방문하신 고객님을 제가 처음부터 안내해 드렸어요. 그 과정은 길었지만, 고객님이 여기만큼 세심하고 친절한 곳이 없다고 마지막에 말씀해 주실때 너무 감동이었어요.

3. 아무래도 위 에피소드처럼 고객님께 칭찬받고 고맙다는 말 전해들었을 때 가장 보람을 느끼는 것 같아요!

송영애 매니저:

1. 저는 무언가 만들고 사람들이 잘 사용해주는 게 너무 좋아요. 저는 말을 조리있게 하는 편은 아니지만 전문적인 지식을 토대로 상담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개발하고 만들어요. 고객님이 말 없이 보기만해도 이해할 수 있는 컨텐츠로 전문적인 상담을 하는 게 제 성향과 너무 잘 맞다고 생각해요.

2. 제가 만든 샘플을 상담 내내 만지면서 이거 느낌 너무 좋은데요? 하고 계속 말씀하셨던 고객님이 기억에 남네요. 간단한 샘플이지만 고객님이 너무 좋아하시니 제가 위대한 발명가가 된 기분이었어요.

3. 동료들이 이거 써보니 좋더라 하면서 실제로 동료 상담 경험에 도움이 되었을 때가 우선 가장 보람 있고, 동료들이 고객님이 이런거를 궁금해 하시던 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제게 기댈때 큰 보람을 느끼고 지금도 현재 진행형입니다.

 

문의사항:

아래 슬라운드 컨택 포인트로 편하게 문의 주세요:)

전화: 02-2135-2190 

메일: contact@slound.co.kr

카카오톡: http://pf.kakao.com/_GAUFC/chat

 

근무형태:

풀타임

 

근무시간:

주 5일 10:00~20:00 근무입니다. 주말 근무 시 평일에 휴무를 갖습니다.

체험관 10일 근무 시 하루의 휴무를 갖게 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고객지원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9)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슬라운드 (SLOUND)

좋은 잠을 통해 삶을 혁신하는 기업, 슬...

슬라운드 (SLOUND)

좋은 잠을 통해 삶을 혁신하는 기업, 슬...

슬라운드 (SLOUND)

좋은 잠을 통해 삶을 혁신하는 기업, 슬...

슬라운드 (SLOUND)

좋은 잠을 통해 삶을 혁신하는 기업, 슬...

슬라운드 (SLOUND)

좋은 잠을 통해 삶을 혁신하는 기업, 슬...

슬라운드 (SLOUND)

좋은 잠을 통해 삶을 혁신하는 기업, 슬...

스택 (1)

회사 소개

슬라운드의 두 리더, 창업자 용현석 & 손종화 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모든 팀원이 모여 각자의 업무 동향과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는 'Weekly Session'을 갖습니다.

주기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점검하고,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향을 논의합니다.

때로는 끈질기게,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위해 팀이 머리를 맞대고 논쟁합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안녕하세요. '슬라운드'의 창업자 용현석 손종화 입니다.

저희 둘은 대학교 동기로 만나 각자 'CEO 사관학교'로 불리는 McKinsey 컨설팅과 P&G에서의 업무 경험을 통해 창업가로써의 자질을 키워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훌륭한 리더''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슬라운드를 창업했습니다.

우리는 초심을 잃지 않고자 두 가지 가치에 집요하게 매달리고 있습니다.

첫째는 '동료 경험' 입니다. 우리는 뚜렷한 동기와 집요함을 가진 개인들의 성장 잠재력이 무한 하다고 생각합니다. 갓 대학을 졸업하고 슬라운드에 합류한 초기 멤버들이 팀을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는 과정을 보면서 이런 믿음은 더욱 확고해 졌습니다. 잠재력 있는 인재들을 검증된 리더로 키워내기 위해  체계적인 신규 입사자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둘째는 '고객 경험' 입니다. 우리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압도적인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는 것만이 슬라운드가 성장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슬라운드는 진정성 담긴 브랜드 스토리와 까다롭게 만든 제품으로 초기부터 팬을 만들며 성장해왔습니다. 복잡한 의사결정 상황에서도 항상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면 명쾌한 답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슬라운드는 이런 회사입니다.

슬라운드의 두 창업자는 사랑하는 부모님과 아내, 소중한 동료들이 써도 안전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사명감을 바탕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를 기준으로 슬라운드는 미국 최고의 매트리스 브랜드 기술자문 출신 30년 경력 엔지니어와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고가 수입 매트리스를 뛰어넘을 만큼 편안한 슬라운드 메모리폼 매트리스. 이 첫 발자국을 시작으로, 슬라운드는 현재 그 어떤 관행과도 타협하지 않는 우리만의 원칙과 높은 기준 가진 진정성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의 신뢰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슬라운드는 ‘창업자’의 관점에서, 고객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좋은 브랜드'로 회사를 직접 키워가고 싶은 분들을 찾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오너쉽(Ownership) 을 가지고 주체적으로 성장과 경험의 기회를 만들어 가고 싶은 분이라면, 슬라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성장에 적극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지지할 것을 약속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슬라운드가 기다리는 사람 

1.  성장하는 사람
슬라운드는 더 나은 방향과 방법에 대해 주체적으로 고민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지금 현재 생각하는 것이 최선이 아님에 항상 의문을 갖고, 더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는 분을 만나고자 합니다. 도전과 탐험을 통한 성장, 그 과정 자체에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는 분이라면 환영합니다.  

2.  되게하는 사람 
슬라운드는 어려움에 직면하였을 때, 포기하거나 타협하지 않고 집요하고 유연하게 방법을 찾아가는 분과 만나고 싶습니다. 삶에 있어 정말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였던 인생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있다면 그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고싶습니다. 

3.  함께하는 사람
슬라운드의 조직은 각자 자신의 영역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선수들로 구성된 스포츠 팀(Sports Team)입니다.우리는 혼자 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여 성과를 이룩하는 조직이기 때문에, 동료들과의 소통 그리고 팀웍(Teamwork)을 진정으로 즐길 줄 아는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채용 지원시 유의사항 

슬라운드는 수습 3개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오래 함께 일할 수 있는 동료를 찾고있습니다. 따라서 학업이 남은 대학교 재학생은 채용대상에서 제외하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좋은 잠을 통해 삶의 질을 혁신하는 기업, 슬라운드 
슬라운드는 우리의 친구와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매트리스를 만들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낡은 침대 업계의 관행과 타협하지 않고 우리는 우리만의 높은 기준과 원칙으로 삶의 질을 혁신하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우리의 고객을 우리의 가족처럼, 우리의 제품을 우리가 쓰는 물건처럼 다른 이유 다 보지 않고 그저 슬라운드이기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쓸 수 있는 그런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슬라운드의 문화 
1.  
모든 것의 최우선 순위는 고객이다. 
2.  빠르고 유연하고, 집요하게 실행한다. 
3.  스스로 생각하고, 계획하고, 실행하고, 성취한다. 
4.  나만의 관심과 강점을 우리의 성과로 만든다. 
5.  잡담은 가장 훌륭한 문제해결 방법이다. 
6.  일은 내 삶의 가장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7.  지금 이곳의 잔재미를 놓치지 않는다. 
8.  친구가 될 수 없는 동료와 일하기에는 인생이 너무 짧다

특별하게 지지하고, 최선으로 대우합니다. 
1.  입사 시, 업무용 장비 맥북을 지원합니다. 
2.  인재의 성장을 위해 도서구입비를 무제한으로 지원합니다. 
3.  분기별로 1회는 일을 잠시 내려놓고, 팀원들과 함께 교외 나들이를 갑니다. 
4.  야근시에 저녁식사를 제공하여, 배고픈 야근러가 발생하지 않도록 케어합니다. 
5.  눈치보지 않고 휴가를 쓸 수 있습니다.
6.  일하다가 당이 떨어지지 않도록 간식을 제공합니다. 
7.  팀원 개인의 성과에 따라 정기적으로 보상을 검토합니다.
8.  창업자와의 정기적인 피드백 세션을 통해 업무에 대한 난이도 및 업무영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