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진행중

함께할 콘텐츠 에디터를 찾고 있어요.

벨루가브루어리 - 함께할 콘텐츠 에디터를 찾고 있어요.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_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人_
>    술… 좋아하는… 분… 찾습…니다…    <
 ̄Y^Y^Y^YY^Y^Y^YY^Y^Y^YY^Y^Y^Y^Y^Y ̄

술 좋아하세요? 사람들과 만나 이야기하는 것도 좋아하시나요?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일은요? 만약 그렇다면 벨루가와 함께해보는 건 어떠세요? 벨루가브루어리는 주류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는 한국 유일의 스타트업이에요. 벨루가는 모두가 취향에 따라 술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여러 영역에서 노력하고 있어요.   

벨루가는 취향에 맞는 술이 삶을 더 즐겁게 만들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500 한 잔'이나 '3,000 하나' 같은 용량이 아니라 저마다 입맛에 맞게 술을 고르는 소비 형태를 만들고 싶어요. 마치 스타벅스가 자판기 커피나 맥심 커피 일색이던 우리나라의 커피 시장을 바꾼 것처럼 말이죠.

주류 소비 형태를 바꾸기 위해 벨루가는 가장 먼저, B2B 플랫폼 서비스로 주류 유통 분야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그리고 최근에는 이 플랫폼을 토대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술을 제안하는 B2C 서비스도 런칭했어요.

앞으로는 각 상품의 가치를 알리고 상품과 소비자 사이의 장벽을 낮추는 콘텐츠에 집중하려고 해요. 소비 형태를 바꾸는 건 쉽지 않겠지만 B2B 플랫폼으로 개선한 주류 유통 시스템과 소비자에게 닿는 B2C 서비스, 섬세한 콘텐츠가 있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벨루가의 모든 콘텐츠를 담당하는 '콘텐츠 셀'은 하나의 매거진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짜임새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해요. 그래서 이번 콘텐츠 에디터 채용에선 소비자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안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일을 함께할 분을 모시려고 해요. 사진을 찍거나 글을 쓰고 새로운 무언가를 만드는 일, 추천하는 일을 좋아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벨루가에 지원해주세요.

[벨루가에서 할 수 있는 경험]
• 시스템을 혁신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한국 유일의 주류 유통 플랫폼 스타트업에서 새로운 변화에 도전해보세요.
• 경계 없는 콘텐츠 제작 환경을 경험할 수 있어요. 전체적인 목적만 같다면 벨루가에서는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 자본에서 자유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어요. 벨루가는 광고나 협찬이 아니라 진심을 담아 추천하는 콘텐츠를 지향해요.
• 벨루가는 근무 중에도 술에 진심인 편.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술을 직접 마시고 느끼면서 솔직하게 콘텐츠를 만들어요. 때에 따라서는 벨루가만의 술을 만들기도 해요. '처세술'이 대표적인 예시죠.

[이런 일을 하실 거예요]
• 서비스 콘텐츠 유지, 관리
   - 상품 이미지 등록, 수정
• 정기 발행 콘텐츠 제작, 관리
• 온/오프라인 콘텐츠 기획, 제작
   - 상품 촬영 진행
   - 유저 인터뷰 진행
   - 주류 관련 큐레이팅, 아티클 작성
• 브랜드 온드 미디어 방향성 계획, 관리

[이런 분이면 좋겠어요]
• 글쓰기를 즐기는 분
• 술을 좋아(사랑)하는 분
• SNS 활동을 즐기고 잘 활용하는 분
• 본인만의 무언가를 만든 경험이 있는 분
• 스스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책을 찾는 분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툴을 활용할 수 있는 분
• 디자인 작업 경험이 있고 관련 포트폴리오를 제출할 수 있는 분

[이런 분이라면 대환영]
• SNS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키워 보신 분
• 주류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보신 분
•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보신 분
• 평소에 글을 자주 써보신 분
• 솔직한 피드백을 즐기는 분
• 집에서 술을 빚어 보신 분

[이렇게 진행될 거예요]
티타임(가벼운 인터뷰) → 과제 → 최종 면접 → 채용
* 이메일(hr@veluga.kr) 혹은 사람인으로 자유 형식(포트폴리오, 이력서)으로 지원해주세요.

[함께하면 이런 게 좋아요]
• 카페와 펍, 루프탑이 공존하는 사옥
• 상수역에서 1분 거리인 초역세권 사무실
• 출퇴근 시간, 리모트 워크, 자율 휴가 등 유연한 근무
• 법인 차량 제공
• 중식 식대와 간식 제공
• 커피 등 카페 메뉴와 알코올 제공
• 양조장 투어와 워크샵 진행 (전국, 해외)
• 내일채움공제로 하는 알뜰한 팀원별 적금

벨루가는 (     )
1. 규칙을 최대한 안 만드는 것이 규칙이에요.
2. 최고인 것도 좋지만, 기본을 더 중시해요.
3. 후회할 거면 안 하고, 할 거면 제대로 해요.
4. 최고의 플레이어보다 최고의 팀을 원해요.
5. 투명성, 문서화, 위계 없는 분위기를 지향해요.
6.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배려하려고 노력해요.
7. 업계 최초로 탈모를 지원해요. :)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콘텐츠 마케팅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2)

회사 소개

벨루가브루어리가 운영하는 칠린 카페앤펍

아침 햇살을 받아 반짝이는 카페의 모습

진짜 사무실은 벽장 안 비밀기지에

벨루가브루어리가 운영하는 캔고투

손님들을 기다리는 캔고투의 다양한 술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벨루가는 취향에 맞는 술이 삶을 더 즐겁게 만들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500 한 잔'이나 '3,000 하나' 같은 용량이 아니라 저마다 입맛에 맞게 술을 고르는 소비 형태를 만들고 싶어요. 마치 스타벅스가 자판기 커피나 맥심 커피 일색이던 우리나라의 커피 시장을 바꾼 것처럼 말이죠.       

주류 소비 형태를 바꾸기 위해 벨루가는 가장 먼저, B2B 플랫폼 서비스로 주류 유통 분야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그리고 최근에는 이 플랫폼을 토대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술을 제안하는 B2C 서비스도 런칭했어요. 앞으로는 각 상품의 가치를 알리고 상품과 소비자 사이의 장벽을 낮추는 콘텐츠에 집중하려고 해요. 소비 형태를 바꾸는 건 쉽지 않겠지만 B2B 플랫폼으로 개선한 주류 유통 시스템과 소비자에게 닿는 B2C 서비스, 섬세한 콘텐츠가 있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가능하다고 믿고 열심히 달리고 있어요.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