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Digital Marketing Lead - 해외에서 주목한 스타트업

스프라이핏 (SPRYFIT) - Digital Marketing Lead - 해외에서 주목한 스타트업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스프라이핏이 찾고 있느 마케팅 리드의 인재상:

1. 현재 스프라이핏 서비스의 전반적인 마케팅을 경험하며, 모든 분야의 Product Journey 를 리드할수 있는 분2. 데이터를 통한 분석을 통한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마케팅 전략의 개선을 담당할분
3. 성과 지향적이며, 강력한 팀플레이어, 그리고 배우려는 의지 및 성공을 위한 열정이 충만하신 분
4. 사용자 Engagement, 사용자 Journey 등의 전략을 리드할 수 있는 분

*현재의 팀원들과 같은 목표를 보며, 성공을 위한 열정이 충만한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간단히 서비스에 대한 호기심만을 가지고 단순한 직업을 찾기 위해서 오시는 분, 또는 성공에 대한 열의가 없으신 분은 미리 정중히 거절드립니다.

 

담당업무
- 스프라이핏 서비스의 확장 및 새로운 시장 진출을 위해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실행

자격요건 - (5년 이상의 B2C, 디지털 마케팅 경험) 
- 이메일, Push Notification 등 앱마케팅을 경험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기획이 가능한 분 
- 마케팅 캠페인의 수립 및 실행을 경험하신 분 ( Pre-Launch 마케팅 포함)
-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유료 서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경험있는 분 (Facebook, Instagram)
- 콘텐트, 이메일 마케팅 경험 ( 추가적으로 Conversion Rate Optimization) 
- 마케팅 관련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략 수립이 가능하신 분 
- Fast-Growing 테크 회사에서, 제한된 마케팅 예산을 관리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용자 Acquisitoin/Engagement 를 효율적으로 끌어올린 경험이 있는 분
- 마케팅 메트릭스(Metrics) / KPI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성공적인 달성을 하신 분
- 3년 이상이라도, 성공적인 마케팅 경험을 가지고 계신분 지원 가능

지원 방법
- 자유로운 양식 이력서, 포트폴리오 본인 능력을 자랑할 수 있는 모든 자료 spryfitkorea@spryf.it
- 이메일 제목을 다음과 같이 적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등을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 [마케팅 리드] 홍길동

우대사항
- 스타트업, 앱마케팅 경험하신 분 
- Google Analytics, Firebase Analytics 등 분석 도구 사용 가능하신 분
- 스프라이핏에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강력한 열정을 보여주실 수 있는 분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19-02-2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4)

회사 소개

팀원

게임 화면.

프랑스 비바테크(오렌지팹) 참여

유럽 ICT SPRING 3등(160개팀) 발표

대표 최웅식님 발표 사진

발표 자료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웨어러블이 나왔지만 우리 건강은 전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삼성, 애플 등 소위 말하는 대기업들은 자신들이 만든 웨어러블을 차고 운동하면 마치 절로 건강해지는 것처럼 광고를 합니다. 하지만 과연 사람들은 이전에 비해 더 건강해졌다고 생각하십니까? 실제 사람들은 웨어러블을 구매한 후 2개월 안에 사용을 중단합니다. 웨어러블 기기 그리고 피트니스 앱들은 사용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데 실패했고 스프라이핏은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모든 일/서비스는 재미가 담보되어야 합니다. 

스프라이핏 서비스를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웃습니다. 스프라이핏은 인간의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예민한 부분을 건드릴 뿐 아니라 서비스 자체에 재미를 담보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를 살더라도 재밌는 일을 해야 된다고 생각하고 스프라이핏은 만들어가고 있는 저희 스스로에게도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기술만으로는 충분치 않습니다. (Technology alone is not enough.)

인공지능, 딥러닝, AR/VR 등 시대를 관통하는 최첨단 기술이 화두가 되고 있지만 기술 그 자체로는 충분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기술보다 사람 중심의 디자인을 토대로 사용자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스프라이핏의 정신입니다.

모든 시작은 호기심입니다. (Everything starts with curiosity.) 

사물을 바라볼 때 다양한 관점으로 호기심을 가지고 보는 것이 새로운 발상을 일으키는 토대라고 믿습니다. 스프라이핏은 운동 데이터에 대한 깊은 호기심에서 시작되었고 우리는 여러분 스스로도 사물을 볼 때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길 바랍니다. 

괴짜들이 세상을 바꿉니다. (Geeks change the world)

기존의 제도권, 체계, 규율 등에 익숙하지 않지만 자신만의 분야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만큼 깊은 통찰과 방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 우리는 그들을 괴짜라고 부릅니다. 그 사람들은 세상을 바꿉니다. 

철저한 분석과 실행하는 시스템

호기심에서 시작된 무엇을 진정 크게 발전시키고자 한다면 철저한 분석과 실행에 옮기는 단계적 사고가 중요합니다. 스프라이핏은 Trello, Git, Telegram 등 팀 내부적 커뮤니케이션 효율을 증진시키고 철저한 분석과 단계적인 실행을 권장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현금보상기반 피트니스 게이밍 플랫폼 

스프라이핏은 웨어러블 및 피트니스앱 기반의 피트니스 게이밍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스프라이핏은 사용자가 특정 운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참가비를 내고 목표 달성을 위해 운동을 합니다. 주어진 기간(예: 3주) 동안 매일 정해진 운동 목표(예: 일일 1만보)를 달성할 경우 사용자는 참가비에 더하여 현금보상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들은 90프로 이상이 미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프라이핏 30초 소개 영상

 

 

스프라이핏 최웅식 대표 | 명조채널 38화 출연

 

 

스프라이핏 30초 소개 영상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