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업무 내용
- Unity로 별도의 중앙 서버 없이 동작하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제작
- 다양한 개발 경험을 토대로 플라네타리움 엔진에 필요한 기능 제안
근무 형태 및 자격 요건
근무 형태
- 정규직
지원 자격
- 학력 및 성별 무관
- 관련 경력 2년 이상 및 그에 준하는 경력
요구 사항
- Unity를 사용한 상용화 게임 개발 경험
우대 사항
- 게임을 출시해 본 경험
- 라이브 운영 경험
- 멀티플레이어 게임프로그래밍 경험
- 모바일 게임 최적화 경험
-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관심
- 개인 프로젝트를 배포해 본 경험
- 오픈 소스 프로젝트 기여 경험
사용하는 기술과 도구들
주요 기술
저희가 주로 사용하는 기술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Unity
- C# (.NET Standard 2.0+)
이러한 기술들을 채택하게 된 근거는 아래와 같습니다.
- 2019년 현재 게임 개발에서 가장 활발히 사용하고 있는 도구는 Unity라고 판단하였습니다.
- 하여 내부적으로 개발하는 게임 역시 Unity (C#)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 복잡한 게임 로직을 블록체인 상에 담아내기 위해 네이티브 익스텐션(Native Extension)을 제안합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저희는 엔진 기술에도 C# / .NET 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외 도구들
그 외에 사용하고 있는 도구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소스 코드의 형상 관리를 위해서는 주로 Git을 사용합니다.
- 저장소는 GitHub를 사용합니다.
- 빌드/배포 자동화(a.k.a. CI)를 위해 Azure Pipelines를 사용합니다.
지원 방법 및 절차
지원 방법
- 자유 형식의 이력서(Github 저장소, 경력기술서 등)를 recruit@planetariumhq.com 으로 보내주세요.
- 이력서에 사진을 첨부하지 말아주세요.
- 메일을 보내실 때, 제목 앞에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를 붙여주세요.
채용 절차
아래 과정은 개별로 최대 4주 이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서류 전형
보내주신 이력서를 상세히 검토합니다.
이력서 검토 결과, 경우에 따라 심층 면접 이전에 직무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별도 과제를 이어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2. 심층 면접
실무진과 심층 면접을 진행합니다. 업무 역량 및 지식을 충분히 보유했는지, 협업 능력을 갖추었는지 등을 이 과정에서 평가합니다.
3. 경영진 면접
근무조건 및 출근일 등을 최종 협의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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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19-02-28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 |
특징 |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