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BALAAN] AMD

발란(BALAAN) - [BALAAN] AMD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유럽 현지 명품 오프라인 부티크와 세계 명품 쇼퍼를 연결하며 거침없이 성장 중인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서비스 발란을 더욱 강하고 크게 성장시킬 AMD를 찾습니다. 발란의 AMD는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퍼스널쇼퍼 서비스와 발란 운영지원을 통한 구매전환과 고객만족을 극대화 합니다. 

비즈니스 성장에 집착이 있고 개인의 끊임없는 성장을 원하며,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자신이 있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주요업무

- 퍼스널쇼퍼
• 상품 큐레이팅 (추천 & 상품서칭)
• 고객 쇼핑 경험 이슈 분석 및 통계 (실행-측정-학습-개선)
• 마케팅/세일즈 팀과 협력하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인화된 접근 전략 수립

- 발란몰 이커머스 관리 
• 발란몰 상품 등록
• 상품 개선(상품명/카테고리/브랜드 등)을 통한 발란몰 운영 최적화
• 웹/모바일 컨텐츠 전반에 대한 전략 기획 및 운영, 분석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위기 관리 및 기회 창출

자격요건

• 평소 패션 (특히, 럭셔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
• 패션 이커머스 혹은 유사 서비스(SNS 포함) 경험자 
• 고객관점에서 고객의 문제를 끝까지 해결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줄 수 있는 분
• 꼼꼼하고 성실하게 상품명 작성, 상품 검수 진행해주실 분


우대사항

• 패션 or 고관여 제품에 관심 및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온라인 커머스 또는 스타트업 재직 경험이 있으신 분
• 패션 관련 온 - 오프라인 경험이 있으신 분
• 의류판매 또는 고객응대
• 제품검수 및 포장
• 일의 완성도, 오너십을 가지는 주도적인 분 
• Microsoft Excel 능력 
• 포토샵 능력 
• Youtube, Instagram 패션 콘텐츠를 following 하는 분 
• 빠른 실행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분

발라니어만을 위한 혜택 및 복지

• 연봉 & 스톡옵션: 업계 최고 대우 
• 인센티브 & 보너스: 팀별, 개인 분기,반기 성과평가 후 반기별 지급
• 탄력적 출퇴근 
• 장비: 최신 랩탑, PC, 듀얼 모니터 지원 (맥북, 랩탑 삼성 27인치 Curved 듀얼 모니터)
• 무제한 휴가 (입사 첫 해 부터 휴가 발생) 
• 교육비 및 도서비 지원 
• 식사: 무제한 스낵바, 다양한 음식, 커피, 맥주 제공
• Funday: 매월 1회 그룹별 문화 생활 지원 (업무 시간에 놀기!) 
• 연간 100만원 피복비 지원 
• 명품 국내 최저가 구매

발란이 일하는 방식

1. 고객 중심의 사고로,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발라니어 (BALAANEER)가 발란의 주인입니다
3. 끊임없이 임팩트와 효율성을 추구합니다
4. 모방을 통한 조합의 혁신을 지향합니다
5. 빠른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합니다
6. 빠르게 실행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7. 시간을 엄수하고 프로세스를 준수합니다
8. 최고가 되도록 서로를 돕고, 프로페셔널하게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9. 올바른 판단과 의사결정을 위해fact-data-based 사고 과정을 가집니다.
10. 발라니어는 발란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Potential 발라니어를 찾아다닙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19-05-25
연봉 정보 3000만원 ~ 60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3)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고객들의 Lifestyle에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발란은 고객들의 Luxury Lifestyle (의,식,주, 여행) 조각들의의 접점이 되길 원하며 고객이 발란을 통해 Lifestyle을 소비하기 원합니다. 이로써 발란을 통해 고객이 “Luxury Lifestyle”을 선도(Influence)하여, 고객이 속한 모든 분야에서 없어서는 안 될 “가장 중요한 사람(One)”이 되길 원합니다. 트렌드와 유행에 압도당하는 것이 아닌, 트렌드를 알고 주체적으로 선도하여 주위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인플루언서”가 되기 원합니다.

고객들의 편리함을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수 많은 상품 리스트 속에서 헤매지 않고, 편리한 검색으로 자신에게 가치를 더 할 제품과 맞는 사이즈를 편리하게 찾길 원합니다. 쇼핑한 제품이 언제, 어디서 배송되는지 알고, 원하는 시점에 배송 받기를 원합니다. = 원할 때 갖도록 오프라인 백화점에서 비싼 값을 치르며 서비스를 제공 받는 것보다 더 나은 쇼핑 서비스를 제공 받기 원합니다. 

고객들이 안심하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가품에 대한 걱정 없이 쇼핑하기 원합니다. 반품 / 교환 / 수선에 대한 걱정 없이 쇼핑하기 원합니다. 위의 모든 것들이 다른 쇼핑 사이트를 뒤지지 않더라도 발란을 통해 “가장 합리적인 서비스와 가격”으로 구매했다는 가치를 얻길 원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1. 고객 중심의 사고로,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발란은 제품을 팔지 않고, “퍼스널 쇼핑 서비스”를 팝니다. 
- 발란은 커스터마이즈된 제품을 팔지 않고 “커스터마이즈 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 단순히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아니라 그들의 “기분과 입장”이 되어 생각합니다.  
- 모든 의사결정에 중심에는 CEO가 아닌 “Customer”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수의 애매한 유저보다 소수의 열광적인 고객 (Fan)을 만드는 데 집중합니다. 

2. 발라니어 (BALAANEER)가 발란의 주인입니다

발라니어가 행복하고, 발라니어가 성공할 때 발란이 성공합니다. 
- 발라니어가 발란의 Fan이 될 때만이 비로소 발란의 고객이 발란의 Fan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래서 발라니어는 서로의 행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함께 행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 발란의 대표는 발라니어입니다. 발라니어는 고객(또는 기업)의 모든 문제를 내 문제로 생각하고 해결하며 발란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스스로 노력합니다.

3. 끊임없이 임팩트와 효율성을 추구합니다
- 끊임없이 “WHY?” (왜 이 일을 하는가?)로 사고합니다. “왜” 라는 질문은 기존의 현상을 뒤집어 보게 하는 마력이 있습니다. “5 Why Tool”은 혁신의 지름길일 수 있습니다.
- 우리는Professional합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보다 강박에 가까울 정도로 “잘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과정과 절차보다, “뛰어난 결과”에 집중합니다.
- 우리는 디테일을 중시합니다 (Detail-obsessed). 일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중요한 세부사항을 놓치지 않습니다
- 우선순위 (지금 잘해야 하는 일과 나중에 손봐도 되는 일)를 영리하게 구분합니다. 
-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실용적인 방안을 찾기 위해 이슈들을 재구성(Break-down)합니다. 
- 복잡성을 최소화하고 간소화(자동화, 시스템화) 하는데 시간을 들여, 회사의 민첩성에 도움을 줍니다.
- 타당하고 더 나은 가정을 세우기 위해 도전하며, 더 나은 방법을 제안합니다. 
- 모든 일에는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믿고, 끊임없이 의문을 제기합니다. 
- 우리는 업무시간을 포함해서, 사무실에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따지지 않습니다. 
- 멋진 일을 해내는 것에 집중합니다. 노력이 아닌 효율성의 문제입니다
- A레벨의 성과에는 A레벨의 권한과 보상을 받습니다


4. 모방을 통한 조합의 혁신을 지향합니다
- 우리는 수평적 진보보다 수직적 혁신을 지향합니다.
- 새로운 창조(혁신)는 대부분 모방을 통한 조합의 혁신을 통해 일어납니다. 
-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상상하고, 크고 다르게 생각합니다. 마차에서 포드, 블랙베리에서 아이폰을 생각합니다. 이미 상상할 수 없는 것들이 많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 다양한 구성요소의 이용도를 극대화해서 서로 결합하거나 끊어진 것을 다시 연결하여 발명합니다. 
- 데이터에 집착하는 디자이너, 행사장에 깔리는 BGM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CEO를 추구합니다. 
- 트렌드에 휘둘리지 않고, 본질을 파악하는데 집중합니다. 
- 성공한 사례를 찾아 분석하여 적용하고, 끊임없이 개선하여 새로운 창조를 만들어 냅니다. 
- 경쟁자를 파악하되, 뒤따르지는 않습니다. 

5. 빠른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합니다
- 발라니어가 성장해야 발란이 성장합니다. 
- 학습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정보를 빨리 흡수하고 지식화 합니다. 
- 독서(학습)을 습관화하여 업무 성장 및 전문성을 극대화합니다. 
- 발란의 전략과 시장, 고객과 업체를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 비즈니스와 기술, 컨텐츠에 대한 지식을 두루 파악합니다. 

6. 빠르게 실행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계획보다 실행 – 측정 – 개선 Process를 중시합니다. 
- 우리는 계획과 생각보다는 빠른 실행을 하여 결과를 얻고 공유하여 개선합니다. 
- 슬라이드가 아닌, 프로토타입을 만듭니다.

7. 시간을 엄수하고 프로세스를 준수합니다
- 우리는 “자유”가 “책임”과 “규율” 위에 부여되는 것임을 알고 행동합니다. 
- 시간이 생명입니다. 아주 작은 약속도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 작업 결과물의 Due date를 엄수합니다. Deadline은 말그대로 Deadline입니다. 
- (특히, 데드라인 안에서) 얼마나 많이, 얼마나 빨리, 얼마나 일을 잘 했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서울은 항상 Traffic과 사고가 많은 지역입니다. 
- 발란의 업무 프로세스를 철저히 준수합니다. 하지만 현재 프로세스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왜?”라는 질문을 던지며 프로세스 개선에 적극 앞서고, 더 나은 프로세스를 만들어 냅니다. 

8. 최고가 되도록 서로를 돕고, 프로페셔널하게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 우리는 멋진 팀입니다. 뛰어난 팀은 협동하여 최상의 결과를 내는 데 집중합니다.
- 우리는 같이의 가치를 알고 원합니다.
-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속한 그룹이 아닌, 발란의 최선인 것을 찾습니다. 
-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위해 이기심을 버립니다. 
- 서로가 분명히 이해하기 위해 명확하게 글을 쓰고 말합니다.
- 업무 유관자 및 외부 채널과 신속, 정확하게 커뮤니케이션하고, 업무내용을 공유합니다.  
- 동료를 돕는 데 기꺼이 시간을 냅니다. 
- 정보를 활발하게 공유합니다. 
-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잡담)하여 서로의 유대감과 신뢰를 높임으로써 편안하게 보고 할 수 있고, 엉뚱한 아이디어도 뛰어난 아이디어로 개진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9. 올바른 판단과 의사결정을 위해Fact – Data based 사고 과정을 가집니다
- 사실관계(팩트)에 기반한 data가 올바른 의사결정의 밑거름이 됩니다. 
- 정성적, 정량적 Data를 구조화하고 의미있는 인사이트(결론)을 냅니다. 
- 우리는 결과를 추측하지 않고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 동료들의 선입견이 없도록 Fact에 기반한 자료와 자신의 의견을 구분해서 밝히고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 상급자는 본인의 주장보다 Data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우선순위로 합니다.  

10. 발라니어는 발란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Potential 발라니어를 찾아다닙니다
- 우리는 우리보다 더 나은 사람을 채용합니다. 기준을 높이 잡고 (채용의) 질을 놓고 결코 타협하지 않습니다. 
- 발란은 뛰어난 인재, 특히 발란의 문화, 핵심가치와 어울리는 사람 (Potential 발라니어)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열망하고, 끊임없이 이들을 찾아다닙니다. 
- Potential 발라니어를 찾아 발란에 합류시켜 함께 성장하는 것이 가장 위대한 일임을 믿습니다. 

 

[혜택 및 복지] 

- 연봉 & 스톡옵션: 업계 최고 대우  
- 인센티브 & 보너스: 팀별, 개인 분기,반기 성과평가 후 반기별 지급
- 장비: 최신 랩탑, PC, 듀얼 모니터 지원 (아이맥, 맥북, 삼성 27인치 Curved 듀얼 모니터 중 업무에 최적화된 장비로 지원) 
- 무제한 휴가 (입사 첫 해 부터 휴가 발생)
- 무상 교육 지원 
- 식사: 무제한 스낵바, 커피, 맥주 제공
- Funday: 매월 1회 그룹별 문화 생활 지원 (업무 시간에 놀기!)

그 외 더 많은 혜택과 복지가 지금 이 순간에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발란(BALAAN)은 유럽 현지 명품 오프라인 부티크와 세계 쇼퍼를 연결하는 럭서리 이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와 프랑스 등 유럽의 부티크들과의 독점 계약으로 매 시즌 1000여 개 럭셔리 브랜드의 명품을 직구 편집샵보다 무려 3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며 배송 또한 국내 업계 중 가장 빠른(최단 3일) 수준입니다. 또한 백화점 보다도 신상 입고 속도가 약 2달 정도 빠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명품 공급망을 자랑하는 발란은 한국과 중국을 거점으로 아시아 뿐만 아니라 세계를 잇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침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BE THE ONE OR NOTHIHNG - BALAAN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