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터스

EVENT with US

채용 정보


이벤터스 - 이벤터스와 함께 꿈을 꿀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비주얼/그래픽 디자인
마감

이벤터스와 함께 꿈을 꿀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이벤트 산업의 혁신을 통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행사를 개최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요!


Recruit

<이벤터스가 원하는 인재상>
1. 신뢰 : 함께 일하는 모든 동료를 각 각의 전문가로 인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분
2. 소통 : 문제나 이슈가 발생할 경우 즉시 드러내어 끊임없이 소통하고 토론하여 해소할 수 있는 분
3. 헌신 : 해소된 문제나 이슈에 대해선 깔끔하게 인정하고, 해당 업무를 실행함에 헌신할 수 있는 분

경력에 따라서 지식이나 기술은 부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료를 신뢰하지 못하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소통하지 않고 숨기거나 자신의 주장만 고집한다면 능력과 경력에 상관없이 함께 일을 하기 힘듭니다.

스타트업의 경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서비스를 만든다'라는 목표는 확고하지만,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이 일반기업과 다릅니다. 100% 완벽한 결과물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고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한 최소 수준만 돼도 곧바로 출시하고, 고객 피드백을 받거나 관련 데이터 측정을 하고, 다시 개선된 서비스를 출시하는 사이클의 무한 반복을 통해 조금씩 늘려나가 100%가 되는 방식을 추구합니다.

이 과정에서 내가 만든 결과물이 완벽하지 않은 상태에서 공개되는 것이 싫거나 이러한 업무처리 방식에 적응하지 못한다면 이벤터스나 스타트업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벤터스에서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로 일하면 좋은 점>
1. 해당 업무의 커리어를 쌓아갈 수 있어요.
13년 경력의 디자인 전문가가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업무를 배우면서 업무 스킬과 역량을 키워 자신의 커리어를 쌓아갈 수 있어요.

2. 업무 역량을 빠르게 키울 수 있어요.
좋은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는 마케터 2분이 있으시기 때문에 브랜드 콘텐츠 디자인 영역의 업무를 담당하며 업무에 관한 역량과 스킬을 빠르게 키울 수 있어요.

3. 디자인 결과물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요.
매월 다양한 외부 채널을 통해 일정 수준 이상의 광고를 실제 집행하고 있고, 월간 10만 명의 사용자가 있기 때문에 작업한 결과물을 많은 사람들이 보고 반응할 수 있어요.


<이벤터스에서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로 일하면 힘든 점>
1. 업무를 빠르게 익혀 해당 업무를 처리해야 해요.
현재 대대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업무를 습득하여 진행해야 해요.

2. 업무를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요.
내부인력으로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를 뽑는 건 처음이기 때문에 업무 진행 방식에 있어서 시행착오를 겪을 수 있어요. 서로 빠르게 적응해 보도록 해요.

3. 이벤터스의 콘텐츠만 담당하는 게 아니라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요.
이벤터스는 행사지원 플랫폼으로써 저희 자체 콘텐츠 외에, 이벤터스 내 행사를 홍보해주는 콘텐츠나 행사 안내 포스터 제작 등 이벤터스의 고객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일이 많을 수 있어요.


<이벤터스 구성원 소개>
총 8명의 팀원이 함께 근무(영업/CS 2명, 개발 3명, 마케팅 2명, 기획/디자인 1명)하고 있어요. 25세부터 32세까지 평균 연령 29세의 젊은 팀이에요.

- 대표 안영학 : 평소에 선한 인상을 주고 있으나 일할 땐 너무 직설적. 맛집을 많이 알고 있음.
- 이사 이정수 : 가끔 무뚝뚝한 표정을 하고 있으나 기분 좋은 편. 패션 감각이 뛰어난 멋쟁이.
- 관리자 이상혁 : 이벤터스의 엄마 같은 존재로 재무 총괄. 무언가 사고 싶다면 잘 보일 것, 어림없음.
- 개발자 안재우 : 이벤터스 내 부정적인 캐릭터를 맡아 항상 최악의 경우부터 생각. 반대로 애사심이 가장 큼.
- 개발자 최정호 : 이벤터스의 맏형으로써 출퇴근 성실의 아이콘. 사진 찍는 걸 광적으로 싫어함.
- 마케터 차혜선 : 이벤터스의 첫 주니어 입사자. 뭐든지 솔선수범하여 처리. 손에 뭐 묻히는 거 싫어함.
- 마케터 성진영 : 취미로 연극 활동을 할 정도로 평소에 생활 연기를 많이 하니 주의. 텐션 높은 분위기 메이커.
- 파트너 변상원 : 이벤터스의 디자인/브랜드 전담 파트너로 이벤터스를 함께 만든 산증인. 키다리 아저씨.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와 주로 협업할 팀들의 한마디]
:: 마케팅팀
"디자인을 잘 하실 수 있게 이해하기 쉬운 기획안을 정리하여 전달드리겠습니다"
"브랜드 경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세심하게 고민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광고 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드백을 드렸을 때, 거부감이 없고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분이 필요해요"

:: 비즈니스팀
"고객 또는 대중들이 소개 자료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어요"
"현재 사업의 목표를 제대로 이해하여 전체적인 흐름에 맞는 발표자료 디자인을 해주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해요"


<주요 업무>
- 브랜드 전략에 따른 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전략 수립
- 온라인 마케팅에 효과적인 홍보 콘텐츠 제작
(주요 마케팅 채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네이버, 카카오, 유투브, 블로그, 기사 등)
(주요 포맷 : 배너, 카드뉴스, 단일 이미지, 포스터, 동영상 등)
- 이벤터스 서비스 내 소개 콘텐츠 디자인
- 프로모션을 위한 랜딩 페이지 디자인
- 오프라인 마케팅 및 브랜딩에 필요한 오프라인 인쇄물/굿즈 제작​
- 사업/서비스 소개서 및 발표자료 디자인


<자격 요건>
- 브랜드 콘텐츠 디자인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하
- 온/오프라인 광고 및 인쇄물 제작 능력​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서비스 내 콘텐츠 디자인 능력
- 그래픽 툴 사용 능력: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등
- 고객의 눈길을 끄는 콘텐츠 디자인 능력
- 광고 성과 및 고객 반응에 따라 지속적인 콘텐츠 디자인 수정에 대해 거부감이 없으신 분
- 다른 직군의 업무를 이해하고, 협업 및 소통하는 자세
- 이벤터스 서비스의 가치를 이해하고, 서비스의 방향을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분
- 꼼꼼하고 디테일한 업무 자세와 책임감


<우대 요건>
- 관련 학과 전공자
- IT 스타트업 근무 경험
-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 카피라이팅이나 영상 스킬을 갖춘 분
- 이벤터스 서비스에 애정이 많거나 오프라인 행사 참여 또는 주최 경험이 많으신 분
- 콘텐츠 기획에 참여해봤거나 마케팅팀, 비즈니스팀과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해본 경험
- 데이터 수집/분석 툴이나 A/B 테스팅 툴을 통해 디자인을 평가하고 개선한 경험
- 비흡연자


<근무 조건>
- 근무 형태 : 신입의 경우 3개월 수습 후 전환 / 경력의 경우 2개월 계약 후 전환
- 급여 : 신입 [2160~2440] / 경력 [직전 연봉 수준에서 협의]
- 근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전 출근, 오후 5시 이후 퇴근 가능 (주 35시간 유연 근무제)
- 근무 장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31길 21, 서울창업허브 본관 806호 (공덕역)
* 이벤터스와 FIT이 맞는지 보기 위해 경력에 상관없이 수습/계약 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전형 절차>
1.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필수)
2. 인터뷰 (대표, 관련 실무자 참여)
3. 미션 (신입만 해당)
4. 최종합격 (처우협의)
5. 이벤터스 합류


[CEO의 자기소개와 한마디]
안녕하세요? 이벤터스 팀을 이끄는 안영학입니다.

저는 대학생 때 창업을 하여 그때 당시 화려한 경력도 경험도 없었습니다.
오로지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자 하는 꿈과 어떠한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열망만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불투명한 상황에서 저를 믿어준 초기 멤버들이 있었습니다.
초반 3년 동안 사업에 대해선 잘 모른 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서비스를 개발해나갔습니다.
작은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NEXT를 외치며 시장에서 필요로 할 서비스를 미리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3년 동안 3개의 다른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함께 고생했고, 경험했고, 성장했습니다.

직접 시장에서 부딪힌 경험을 통해 내가 추측한 생각이 아니라 실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한 나의 입장이 아니라 우리의 꿈을 이루기 위한 멤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성장했습니다.

고객과 멤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서비스와 사업을 발전시켜나가다 보니 성과는 자연스럽게 따라왔고, 3번의 투자를 받으며 점점 더 성장했습니다.

올해는 저희에게 새로운 도전이 주어진 해입니다. 더 큰 성장을 위해 적재적소에 필요한 새로운 멤버들을 많이 영입하여 회사에 잘 안착하실 수 있게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제는 우리 회사에 새로 오실 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어야 할 때입니다.

아직 이 부분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 오신 분이 회사에 잘 적응하실 수 있게 내부적으로 토의도 해보고, 가이드도 만들어보고, 미션과 비전에 대해서도 한 번 더 고민해봤습니다.

채용공고에도 정말 많은 시간을 투입하여 우리 이벤터스에 대해 있는 그대로 표현할 수 있게 노력하였고, 저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의견도 한땀 한땀 담았습니다.

제대로 표현을 못 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지만, 공고를 보시고 지원하고 싶은 마음이 조금이라도 생기신다면 꼭 지원하셔서 실제 이벤터스의 기업문화를 경험하고 함께 일해보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R=VD"를 믿습니다. Vivid Dream Realization이라는 말로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는 뜻입니다. 아버지가 권해주신 "꿈꾸는 다락방"이라는 책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 창업 초기에 불확실한 상황에서 제가 단계적으로 성장한다면 어떠한 상황이 펼쳐질지 틈만 나면 꿈꾸어 보았고, 실제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벤터스의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꿈꾸실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영학 드림

Summary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비주얼/그래픽 디자인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19-10-31
연봉 정보 연봉정보 없음
특이사항

팀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이벤터스 - 팀사진 3 (더팀스 제공)

사내 회의

이벤터스 - 팀사진 4 (더팀스 제공)

부스 운영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행사를 개최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든다."

이벤터스는 언제 어디서든 
소통이 필요한 시점에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IT, 서비스, 데이터로
행사 생태계를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행사나 모임을 주최하는 것이 처음이라도,
행사의 참여가 처음이라도,

누구나 손쉽게
행사를 만들고, 참여할 수 있게 하여
활발한 소통이 일어나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이벤터스 - 팀사진 5 (더팀스 제공)

워크샵 - Work

이벤터스 - 팀사진 6 (더팀스 제공)

워크샵 - Play

- 개개인을 존중하고 수평적인 소통을 위해 내부에서는 직급이 아닌 00 님의 호칭을 사용해요.
- 눈치 보며 퇴근하거나 휴가 쓰는 일이 절대 없어요. 주도적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프로답게 일하면 돼요.
- 10시~17시는 함께 일하고, 그 이후에는 유연근무제를 실시하여 자기 주도적이고 효율적으로 일해요.
- 자신의 계획에 따라 주 35시간을 탄력적으로 근무하되, 정시 출퇴근은 꼭 지켜야 할 약속이에요.
- 평소에 자유로운 분위기를 추구하지만, 업무에 있어서만큼은 진지하고 직설적이에요.
- 잔디, Trello, JIRA, G Suite, Notion, Zeplin 등 협업 툴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요.
- 회사는 연간 방향과 분기별 목표만 정하고, 팀과 개인의 목표와 업무는 방향에 맞춰 스스로 정해요.
- 직무 향상 및 자기계발을 위한 행사나 교육이 있으면 업무 시간에도 보내드려요.
- 생일 당일은 무조건 휴가에요. 1년에 하루라도 자신과 가족을 위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 빡세게 일 하고, 놀 땐 놀자! 일할 땐 집중해서 열심히 하고, 휴식 땐 또 열심히 노는 문화를 추구해요.
- 월 1회, 이벤터스 멤버가 만들고 싶은 행사를 자유롭게 개최할 수 있는 이벤트 데이가 있어요.
- 회식 때 술보다는 분위기 좋은 맛집에 가서 맛있는 걸 먹는 걸 좋아해요.
- 공과 사를 구분하지만, 개인적인 활동을 응원하거나 축하해줄 수 있는 일은 함께하려고 노력해요.
- 샤이한 성격의 멤버들이 많지만 뭐 하자고 하면 잘 따라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이벤터스 - 팀사진 1 (더팀스 제공)

이벤터스 단체사진 (2019.07)

이벤터스 - 팀사진 2 (더팀스 제공)

창립 기념 파티

:: 회사 소개
이벤터스는 2014년 9월에 설립된 이벤트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기존의 행사 시장에 IT 기술과 플랫폼을 접목해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복잡한 행사 준비와 운영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소개
[행사 전] 이벤터스를 통해 무료로 행사 페이지를 만들고 참가자 모집 및 홍보 가능
[행사 중] 행사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30개의 전문 IT 서비스들을 유료로 제공
[행사 후] 참석자 및 이용 서비스 통계 데이터를 제공하여 기존 행사를 분석하고 다음 행사를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지원

:: 수익 모델
1. 행사 홍보가 필요한 경우, 이벤터스 사용자들에게 광고할 수 있는 상품 판매
2. 유료행사의 참가비를 이벤터스를 통해서 결제할 경우, 참가비 일부를 수수료로 차감
3. 행사 현장용 전문 IT 서비스들을 패키지로 묶어 1회에 25~400만원 사이로 판매

:: 고객 현황
이벤터스는 행사를 주최하는 기업과 기관, 그리고 행사를 대신 운영하는 대행사가 타깃 고객입니다. IBM, 삼성, SK텔레콤, 네이버 등 대기업부터 배달의민족, FASTFIVE 등 스타트업까지 300곳의 유료 B2B 고객을 확보하고 있고, 무료 서비스 이용자까지 포함하면 2,000명 이상의 호스트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사업 성과
이벤터스는 2018년에 전년도 대비 2.8배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고, 진행 행사 수는 분기별 2.4배의 빠른 성장을 이뤄내며 현재 6,000건 이상의 행사와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 10만 명을 확보하며 플랫폼 활성화에 성공하였습니다. 그동안 국내 대표 액셀러레이터 "프라이머", 롯데그룹의 투자법인 "롯데 액셀러레이터", 미국 소재 벤처캐피탈 "스트롱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으며, 최근에 Pre-Series A 단계(5억~10억) 투자를 받았습니다.

스택 (6)

  • Adobe Photoshop
  • Adobe Illustrator
  • Adobe Indesign
  • Adobe After Effect
  • Adobe Premiere Pro
  • Zeplin

커리어피드 & 팀터뷰 (2)

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서울시, 서울창업허브 보육기업 선정 2019.07
스트롱벤처스, Pre-A 단계 투자유치 2019.07
서울시, 관광스타트업 보육기업 선정 및 경연대회 '최우수상' 수상 2019.04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10월의 우수 모바일 수상 2018.10


Location

서울 마포구 백범로31길 21 (공덕동, 서울창업허브, 서울복지타운) 서울창업허브 본관 8층 806호


팀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 THE TEAMS - All rights reserve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