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진행중

품질관리, 개발업무 등 회사를 같이 운영할 동료를 찾습니다.

(주)두리계전 - 품질관리, 개발업무 등 회사를 같이 운영할 동료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안녕하세요.
가로등분전함 및 가로등관련 기자재를 만드는 파주 위치한  (주)두리계전 대표 이기현 입니다.
당사는 1993년 설립이래로, 가로등배전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세우고 있습니다.
저희회사가 아닌 앞으로 저와 함께 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모집인원은 품질관리원 으로 인증관리 및 시험관리, 개발프로젝트진행 등의 업무입니다.
당사가 관리할 품질인증으로는
크게 KS, 단체표준, 조달청 품질보증조달물품 등이 있으며, 업무는 타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조달물품을 만드는 회사다보니, 공인시험이나 인증관련일이 좀 많습니다.
경력자는 전기관련 제조업 및 품질관리 경력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자세한 구인조건이나 내용은 아래 사항을 확인해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공식적인 직무내용이었습니다.--

사실 소기업(30인미만)에서 품질관리라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회사여건이 허락하지않기도 하고 제대로된 QC를 진행한다는 것에 대해서 자의든 타의든 악조건이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소규모기업들이 인증유지를 통한 메리트를 누리고자 보여주기식 품질경영활동에 직원들을 내몰곤 합니다. 
사실 안타깝게도 저희회사도 여기서 크게 다를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대표로서 2~3년간 품질경영활동을 이끌어봤지만, 적은인원과 업무량
그리고 현장에서의 현실과 인증심사의 괴리가 극복하기가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이 업무가 참 잘하면 당연한거고, 빵꾸라도 나면.... 뭐..ㅎㅎㅎ 그런 업무입니다.

그래서 단순히 (귀찮은) 인증유지를 위해서 필요한 인원이 아닌 회사와 같이 커가고, 저의 일을 도와줄수 있는
직원을 찾습니다. 그래서 관련경력이 없거나, 전공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중견기업에서 품질관리를 했던 분도 좋지만, 어떻게 보면 우리 실정에 맞는 분을 찾습니다. 기존까지 안해봤던 업무지만 의욕적으로 해보셔도 좋습니다.
배워서도 좋고, 자격증이 없으면 품질관리담당자 교육을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모르는건 방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 의욕은 꼭 넘치는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이도 상관없습니다.

저희회사는 작은회사지만, 탄탄한 영업력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조달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지근거리에서 안정적인 회사를 다니고 싶으신분도 저희회사는 나쁘지않습니다.

그렇다고 답답하고 고착되어만 있지는 않습니다. 차세대를 10년을 대비한 제품들도 그동안 준비를 많이해놨습니다.
이걸 같이해 나갈 직원이자 동료가 필요합니다.
그냥 단순히 녹을 받고 어떤 업무를 해줄 직원을 찾기보다는, 저와 같이 성장할 동료를 찾습니다.

전공불문/경력불문/품질업무 안해 보셨어도 좋습니다.
의욕이 있거나 궁금하신분들의 많은 지원으로 만나뵙기를 바라겠습니다.

저도 아버지 회사를 이어받아서 운영한지가 어느덧 10년이 흘렀고, 나이도 이제 40대에 접어듭니다.
지난 시간동안 외형은 컸지만, 내부적으로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거 같습니다. 
저의 부족한점을 채워서 같이 회사를 운영해 나갈 친구, 동료, 선후배님을 찾습니다.
꼭 아는 주변에서 찾기보다는 이렇게 공개적으로 찾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공고를 냅니다.

이상한 구인공고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제가 찾는 분은 특별한 사람이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적어봅니다.
감사합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0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품질경영산업기사
- 전기산업기사
- 기타자격면허 : 전기기사 등 국가자격증 우대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가로등분전함, 접속함, 태양광설비 제조 회사로 연간 690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28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1205번길 44-7 (오도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