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진행중

무늬목 창고 관리, 선별 작업 및 재단 작업

(주)인목 - 무늬목 창고 관리, 선별 작업 및 재단 작업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안녕하세요, (주)인목 인사담당자, 기획실장 석진철입니다. 먼저 저희 회사 구인광고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친절히 설명 올리겠습니다.

맡게 되실 직무 내용에 앞서, 저희 회사 (주)인목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 회사는 건축 인테리어 자재로 폭넓게 쓰이는 목재 중, 가장 고급인 무늬목을 다루는 회사입니다. 보통 나무를 베면 그 중 가장 예쁜 무늬를 가진 부분을 얇게 잘라내서 MDF 등 가공이 편한 패널에 붙입니다. 그리고 그 패널을 가공해서 나무 벽, 가구 문짝, 방 문짝 등을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무늬목 수입, 가공, 유통 분야에서 한국에서는 가장 역사가 있고 규모가 있는 회사가 바로 저희 회사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작업의 시작과 기본이 되는 무늬목 창고 관리와 선별 작업 등을 책임있게 맡아 주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 직무 내용

- 무늬목 창고 관리 ; 무늬목은 100% 파레트 단위로 수입되어 들어옵니다. 500여가지 종류의 무늬목을 잘 정리하여 어떤 무늬목이 몇 헤베가 있는지 파악하고, 새로 들어오거나 작업이 나가는 무늬목들에 대한 출납일지를 작성하는 창고관리가 주된 업무입니다. 파레트에 적재된 무늬목을 자유자재로 옮겨야 하기 때문에 지게차 운전 자격증이 필수입니다.

- 무늬목 선별 작업 ; 무늬목 자재 중 실제 작업, 현장에 사용될 무늬목을 잘 골라야 합니다. 사용 용도에 맞는 적당한 폭과 길이, 그리고 무늬와 색상이 잘 연결될 수 있도록 선별 작업을 합니다. 이 부분은 특수한 기술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간단한 기초 지식과(인수인계) 경험이 쌓이면 자연히 체득되는 부분으로 생각됩니다.

- 무늬목 재단 및 스플라이싱 작업 ; 주변 불필요한 테두리 부분을 잘라내는 길로틴 작업, 그리고 좌우로 연결하는 매칭 작업, 이어서 넓은 판재사이즈로 좌우로 연장하는 스플라이싱 작업을 직접, 혹은 관리하는 일입니다. 길로틴과 매칭까지는 직접하셔야 하며, 스플라이싱 작업은 전문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요 업무는 위 3개와 같고, 그 외 사소한 무늬목 샘플 제작, 출납, 작업일지 작성 등의 간단한 부수 업무들이 있습니다. 대단히 어려운 업무들은 아니며, 충분히 어느 정도의 시간만 있다면 누구라도 작업하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걱정없이 지원해주셔도 좋습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00분~(오후) 5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4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지게차운전기능사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한국 최고 무늬목 / 목재 가공 회사의 공장 현장직으로 함께하실 분, 누구라도 지원해주세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무늬목 가공/가구/휴대폰 케이스/전자, 자동차용 부품 외 제조업 회사로 연간 1200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35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서로330번길 34 (남촌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