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47일 전

CX Manager (고객 경험 매니저)
CX Manager (고객 경험 매니저)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09월 24일(수) ~ 2025년 12월 24일(수)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BASICS.

[OUR TEAM]

홈코는 토스·구글·골드만삭스 출신의 두 공동대표가 공간 유지보수 및 관리 시장의 비효율성을 해결하기 위해 창업한 팀입니다. 빠른 실행력을 기반으로 서비스 출시 6개월만에 월 수리 요청 150건을 달성하였고, 성장 가능성을 입증받아 카카오벤처스 및 엑스퀘어드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관련기사: https://www.mt.co.kr/future/2025/06/10/2025061009391639169

 

 

[OUR VISION]

"모두가 신뢰하는, 공간 관리의 표준을 만듭니다."

홈코는 공간을 수리하는 경험을 다시 설계합니다. 수십년간 파편화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시장의 문제를 빠르지만 정직하게 해결하여, 압도적인 신뢰도와 편의성을 제공하는 유지보수 서비스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OUR MOTTO]

홈코는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속도만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제대로, 올바른 방법으로 해결하며, 단기적인 편법이 아닌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성장을 만들어 갑니다. “비즈니스-기술-현장의 융합을 통해 빠른 속도로 시장의 혁신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POSITION.

CX Team과 직무에 관해 소개할게요.

CX Team는 홈코의 고객 여정을 가장 가까이서 설계하고, 개선하며, 책임지는 팀입니다.

· 홈코는 단순한 수리 서비스를 넘어서, 고객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생활 유지·보수 플랫폼으로 확장하려고 합니다.

· CX Team은 고객의 문의, 불편, 칭찬, 그리고 반복되는 문제들을 단순 응대가 아닌 서비스를 혁신하는 신호로 받아들입니다.

· CX Manager는 현장의 소리를 가장 먼저 듣고, 그 피드백을 서비스와 조직의 성장 동력으로 바꾸는 역할을 합니다.

· 우리는 고객의 감정을 공감하고, 문제의 본질을 구조화하며, 실행으로 연결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 고객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서비스와 회사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할 수 있어요.

·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해 인입 되는 고객 문의를 정확하고 친절하게 상담합니다.

· 고객 상담 중 확인된 문제를 내부 현장 팀원들과 소통하며 해결합니다.

· 상담 과정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팀에 공유해 더 나은 서비스로 발전시킵니다.

· VoC(Voice of Customer)를 바탕으로 개선점을 찾아 서비스를 발전시키며, 서비스 기획 등 다양한 분야로의 커리어 확장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 주셔야 할 자격 요건이에요.

CX 경험도 중요하지만,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고 실행으로 연결하는 능력을 더 중시합니다.

· 고객의 감정과 데이터를 함께 읽을 수 있는 분

· 일의 범위를 나누기보다 문제가 생기면 일단 해결부터 하는 분

· 운영, 개발, 마케팅, 현장 등 다양한 직군과 주도적으로 협업한 경험이 있는 분

· 서비스 사용자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정책/프로세스 개선을 주도해본 분

 

 

이런 경험이 있으시다면 더욱 좋아요.

· 인테리어 또는 생활서비스(세탁, 청소 등)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 CS 또는 CX 기획·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응대 품질을 정량적으로 관리/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 VOC 기반 정책/운영 프로세스 설계 경험이 있는 분

· 채널톡, 슬랙, Zendesk 등 협업 툴 사용에 익숙한 분

 

 

확인해 주셔야 하는 근무 조건이에요.

· 근무시간 : 09-19(점심시간 1시간 포함)

· 정규직 (수습 2개월, 수습 기간 동안 90% 임금 적용)

· 경력 : 1년 이상

· 급여 : 초과수당을 고려한 급여 책정 (회사 내규에 따름)

 

 

혜택 및 복지 제공 해드려요.

· 200만원 상당의 업무 환경 구축비 지원

· 점심, 간식 지원 (야근시 저녁 지원)

· 사무실 내 커피머신, 제빙기, 음료 구비

· 자율복장 (편하게 입고 출근 가능!)

· 이름+님 호칭, 자유로운 의견 제안

· 직무 관련 교육 비용 지원 (도서구입, 강의 구입 등)

· 직무 관련 구독 서비스 지원 (AI툴 등)

· 건강검진 반차 없이 사용 가능

 

 

채용 절차는 이렇게 이루어져요.

· 서류 전형 1차 직무 인터뷰(온라인) 2차 컬쳐인터뷰(대면) 최종 합격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