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3일 전

[무신사] 공유오피스 커뮤니티 운영 매니저 채용
[무신사] 공유오피스 커뮤니티 운영 매니저 채용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5년 10월 10일(금) ~ 2026년 01월 09일(금)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무신사] 공유오피스 커뮤니티 운영 매니저 채용



[모집부문]

공유오피스 커뮤니티 운영 매니저



[업무내용]

문의 ​응대, ​투어 응대, ​계약 유치 등 상담 ​채널을 ​운영하며 전환율을 ​관리합니다.

공간 소개 및 ​입주 계약, ​재계약 ​등 전반적인 ​세일즈 ​업무를 ​수행합니다.

입주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계약·운영 ​관리를 담당합니다.

입주자 니즈를 ​분석하고 ​더 ​나은 세일즈 전략을 ​수립합니다.

공간과 시설을 ​운영하며 ​외부 업체와의 ​협업을 관리합니다.

커뮤니티 ​프로그램 ​및 네트워킹 이벤트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자격요건]

공간 서비스(공유오피스, 리테일, 부동산 등)에서 2년 이하 경력이 있으신 분 (신입 가능)

고객 응대나 세일즈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중심 마인드 및 문제 해결 중심의 사고를 가지신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협업 역량을 갖추신 분



[우대사항]

공유오피스, 리테일, 서비스업 분야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커뮤니티, 멤버십 프로그램, 고객 이벤트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문서작성(Google Docs, Excel 등)에 익숙하신 분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채용절차]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합격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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