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3일 전
[무신사] 공유오피스 커뮤니티 운영 매니저 채용
[무신사] 공유오피스 커뮤니티 운영 매니저 채용
[모집부문]
공유오피스 커뮤니티 운영 매니저
[업무내용]
문의 응대, 투어 응대, 계약 유치 등 상담 채널을 운영하며 전환율을 관리합니다.
공간 소개 및 입주 계약, 재계약 등 전반적인 세일즈 업무를 수행합니다.
입주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계약·운영 관리를 담당합니다.
입주자 니즈를 분석하고 더 나은 세일즈 전략을 수립합니다.
공간과 시설을 운영하며 외부 업체와의 협업을 관리합니다.
커뮤니티 프로그램 및 네트워킹 이벤트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자격요건]
공간 서비스(공유오피스, 리테일, 부동산 등)에서 2년 이하 경력이 있으신 분 (신입 가능)
고객 응대나 세일즈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중심 마인드 및 문제 해결 중심의 사고를 가지신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협업 역량을 갖추신 분
[우대사항]
공유오피스, 리테일, 서비스업 분야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커뮤니티, 멤버십 프로그램, 고객 이벤트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문서작성(Google Docs, Excel 등)에 익숙하신 분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채용절차]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합격
![FireShot Capture 611 - 공유오피스 커뮤니티 운영 매니저 - [www.musinsacareers.com].png](/includes/uploads/extra_recruit/515c2eff-1eaf-4611-9d78-fffd90bba742_2025101018481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