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풀스택

Identify- Anyone Anytime Anywhere

디지털 자산 통합 ID 와 비대면 글로벌 신원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스택입니다. Anyone Anytime Anywhere

2
채용
0
피드
1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주)풀스택

Identify- Anyone Anytime Anywhere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풀스택_ARGOS는 B2B 서비스 제공 회사로써 전세계의 사람이 모두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비대면 신원 확인 및 자금세탁방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넘어 독일과 스위스, 싱가포르 등 전 세계의 우수한 기업들도 아르고스 비대면 본인인증 서비스를 신뢰하고 선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함으로써 또 한번 발전하는 풀스택입니다. 

* 풀스택은 어떤 회사인가요?
 - 매년 2배이상 성장을 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글로벌 IT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 세계적 트랜드에 민감하며, 미래 지향적인 태도로 새로운 것에 적극적입니다.
 - 구성원 모두가 최대한의 권한과 책임을 가지는 조직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 글로벌을 무대로 본인의 능력을 펼치고 싶으신분 환영합니다.

* 업무 이외에 풀스택에서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 풀스택은 최신 기술 및 서비스 트렌드에 관심이 많습니다.
  (인공지능, 블록체인, 메타버스, Web 3.0 등 풀스택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최신 기술 
  및 트렌드에 접점이 많아 새로운 산업의 핵심 역량을 배우고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 풀스택은 모든 임직원이 부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기술, 금융, 투자 등의 현대인으로써 알아야할 부자가 되기 위한 모든 분야의 지식을 
  정기적으로 공유합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전세계의 사람이 모두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일을 합니다.

국제 자금세탁방지 규정을 효율적으로 준수하며 글로벌 진출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자유#책임#수평적#상호존중#호칭통일#신뢰#대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풀스택#ARGOS#KYC#ARGOS ID#AML#트래블룰

- 가상 자산 사업자를 대상으로 트래블룰 솔루션,  글로벌 고객 확인 제도  (KYC),  자금세탁 및 자금조달 테러 위험 평가 및 AML (Anti-Money Laundering) 스크리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RGOS ID 및 KYC 및 AML 서비스는 고객사의 글로벌 사용자의 온보딩을 지원합니다.

- 최근 가상자산사업자의 업계의 화두가 되는 개인지갑을 대상의 트래블룰 솔루션을 지원함으로써 Web 3 기업들의 기존 금융규제와의 연결이 될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