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샵] 가평 까사 32 풀빌라 -부띠끄 리조트 / 맥주 스타트업의 워크샵

더부스 브루잉 컴퍼니(The Booth Brewing Co.) / 조회수 : 2336

더부스팀,
가평 워크샵 후기!


볕이 좋은 봄날의 월요일, 더부스팀과 더부스 콜드체인팀은 가평에 있는 부띠끄 리조트 까사 32로 워크샵을 떠났어. 두팀으로 나뉘어져 가평으로 떠났지. 한 팀은 무려 반포에서 이른 아침 출발해 가평까지 자전거로 가겠다는 "라이딩 팀"이었고, 다른 한 팀은 그냥 자동차를 타고 가는 "자동차 팀" 이었지.


자전거팀은, 서울 반미니(반포 한강공원 미니스톱)에서 출발해서 가평까지 달려버렷!


열심히 달리고, 달리고, 달려서 가평 까사32 리조트에 도착했어. 바로 강 옆에 있어서 시원하게 물놀이도 할 수 있고, 수영장도 있어서 풀장에서 수영도 즐길 수 있는 까사32.


자전거 팀이 열심히 달려올 동안 먼저 도착한 "자동차"팀은 맥주 한캔 옆에 놓고 풀장 앞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었어.


냉장고는 고기와 크래프트 비어로 가득가득!


자전거 팀도 가평에 도착한 이후에는 다 같이 옆에 위치한 수상 레포츠를 즐기는 곳으로 무브무브~

다 함께 바나나 보트랑 팡팡도 타고~
물에 빠진 사람은 알아서 헤엄쳐 오기!


누구는 풀장에 내던져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에는 다 같이 모여서 더부스의 미래에 대해 토론하는 진지한 시간을 가졌어! 더부스와 더부스 콜드체인팀은 까사32의 풀빌라를 빌려 한방에 다 모일 수 있었지! 오예!


2층에 프로젝터기를 셋팅하고 다 같이 옹기종기 모였어. 진짜 넓어서 좋았어!! ㅎㅎ


우리의 목표는 최고 품질의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것! 언제나 이 목표 한가지만을 달리는 더부스팀과 더부스 콜드체인팀!!!


그리고 그 다음은.......!
바베큐존으로 달려가기!!


왕년에 고기 좀 구웠다는 더부스 양조팀~ 캠핑왕의 노하우를 살려 맛있는 고기 조달!!!


그리고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 답게 생맥주 통도 함께 싸온 더부스팀! 마이 필스너라는 청량감이 엄청난 라거 맥주는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날의 밤을 즐기기에 제대로 딱! 인 맥주!



주섬주섬 가지고 온 예쁜 라벨의 맛난 병 맥주들도 꺼내놓고 본격적으로 바베큐를 즐기기 시~작!

2차는 방안으로 들어와서 다시 시작! 최근 뉴질랜드에서 갓 들어와 엄청난 홉의 향기를 자랑하는 홉 와이어드로 다시 시작! 음~ 어마어마 한 향기가 입안에 그대로 남는다! 최근 먹어본 IPA중 베스트인듯.



2차 마무리로 모두 함께 풀빌라에 딸린 야외 욕조에서 옹기종기 모여서 뜨끈뜨근하게 족욕도 하고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어. 아래는 더부스팀만 쓸 수 있었던 풀빌라에 딸린 풀장 및 욕조! 헤헷!


그 풀장에 누군가 빠진건 안비밀... ㅋㅋ


까사32에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워크샵 두번째 날!  그 다음날에는 단체로 서바이벌 게임을 하러 무브무브!

군복이 넘나 잘어울려서 교관 포스인 팀원이 여럿...!


독수리팀과 부엉이팀으로 나누어 서바이벌을 진행했는데, 헤드샷이 속출해서 다 원샷원킬이었어.


다들 특공대 출신....인가...
함께 일하는 동료에게 헤드샷을 날릴 수 있는 유니크한 기회!!!

앞으로는 평소에 더 잘해주는걸로.



중간중간 작전회의도 하고~ 총에 까쓰도 좀 충전하고~
콜드체인팀의 예성과장님, 군복이 너무 잘어울려서 재입대 하셔도 될듯.


부엉이팀 대장과 독수리팀 대장의 화해로 훈훈한 마무리~!

단체샷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더부스팀!

워크샵에서 재충전을 완료!!!! 더부스 매장(판교 제외)과 더부스 콜드체인팀은 상시 채용중인거 알지?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은 언제든지 연락해달라고!



함께하자!!


#더부스브루잉컴퍼니 #사내복지 #워크샵 #워크숍 #기업문화 #조직문화 #사내문화 #즐거운분위기 #신나는분위기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