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회사 팀원들의 뒷이야기, '더부스의 흥나는 맥주 생활'을 시작합니다!

더부스 브루잉 컴퍼니(The Booth Brewing Co.)

맥주생활을 더 흥겹게 만들어줄
더부스의 오디오클립 프로젝트
'흥나는 맥주 생활'

이제는 취향에 따라 맥주를 즐기는 문화가 너무나 당연한 시대, 다양한 맥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더부스는 여러분과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기 위해 밤낮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서울 내 일곱 군데 위치한 더부스 펍과 SNS도 열심히 운영하고 있지만, 새로운 소통 방법을 찾는 일도 놓치지 않고 있어요.

더부스의 독특한 문화와 크래프트비어에 푸욱 빠진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제안을 받아, 지난 2달 동안은 '목소리'만으로 여러분의 맥주 생활을 더욱 흥나게 만들어줄 '오디오클립' 프로젝트를 비밀리에 준비해왔습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맥주 이야기는 더부스가 최초!

그렇다면 과연, 더부스는 오디오클립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리게 될까요?

영화에서 많이 보던 취조실 느낌이 나는 이곳... 왠지 수상합니다. 각자 앞에 놓인 마이크와 널부러진 문서들까지...

바로 이곳이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녹음하기 위해 더부스 팀원들이 모인 스튜디오입니다ㅎㅎㅎ

더부스의 오디오클립 '흥나는 맥주 생활', 줄여서 '흥맥생'은 더부스 팀원들이 직접 쉽고 편한 맥주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오디오클립 채널입니다.

앞으로 취향에 맞는 맥주 선택 방법, 수제맥주와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전 세계의 맥주 축제 소개 등 맥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가볍게 듣고 즐길 수 있는 이야기를 많이 들려드릴 예정이에요(다양한 맥주 전문가들도 깜짝 게스트로 섭외할 것이라는 점은 안 비밀).

또한 지금 이 순간 대한민국 맥주 시장에서 활약중인 더부스 팀원들의 현장감 넘치는 에피소드도 '흥맥생'만의 깨알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이렇게 꿀잼 보장하는 '흥맥생'은 네이버 검색, 오디오클립 페이지에서 더부스 혹은 흥나는 맥주생활을 검색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더부스는 링크도 아래 준비해두었어요 ;) 

'흥맥생' 그 첫 번째 시간은, 한 번만 들어도 맥주에 대해 쉽게 '아는 척'을 할 수 있는 '넓고 얕은 지식'을 담았습니다.

맥주는 언제부터 만들어졌는지, 맥주는 무슨 재료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꼭 알고 가야할 대표적인 맥주 스타일은 무엇인지 등등! 이 정도만 알아두면 친구들에게 존경의 눈빛(?) 좀 받을 수 있는 깨알 팁들만 족집게 강의처럼 모아뒀으니, 절대 놓쳐선 안 되겠죠?

그럼 모두 '흥맥생' 정주행하러 떠나볼까요? (짠!)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