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부스 굿즈] #3. 기프티콘 보다 센스 넘치는 더부스 기프트카드

더부스 브루잉 컴퍼니(The Booth Brewing Co.)

생일 때 주고받는 기프티콘, 한 번쯤 주고받아본 적 있으시죠? 만약 여러분이 선물을 전하고 싶은 상대가맥주 애호가라면, 기프티콘 보다 더 센스있는 '더부스 기프트카드'를 강력 추천합니다.

더부스 기프트카드는 더부스 펍 전 지점에서 사용가능한 선불형 카드에요. 상시 10% 할인혜택(2만원 이상 구매시)에 예쁜 비주얼은 놓칠 수 없는 포인트.

멋진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프트카드 포장 캐리어를 함께 보내드리니소중한 가족친구연인에게 기프트카드와 함께 여러분의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올 한 해 고생한 나를 위한 연말 선물로도 좋구요!

두 가지 에디션,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더부스 기프트카드는 부스맨 에디션과 대강 페일에일 에디션, 총 2가지 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블랙바탕에 귀염뽀짝 부스맨 캐릭터가 포인트인 부스맨 에디션이냐, 대강 페일에일의 시원하고 감각적인 라벨 아트워크를 입은 대강 페일에일 에디션이냐!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한다면 더욱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두 디자인 모두 각자의 매력이 뿜뿜! 평범한 카드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더부스 기프트카드. 카운터에서 요 카드를 꺼내신다면, 아마 친구들의 시선이 집중될걸요?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특별한 선물까지

기프트카드를 구매하시면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이 함께 합니다. 바로 더부스의 아트워크로 디자인 된 '플레잉 카드'.

부스맨 캐릭터홉을 형상화한 스페이드 등 더부스의 아이덴티티가 깨알 같이 담겨 있을뿐만 아니라, 실제 플레이어들이 사용하는 고품질 원단에몇 장을 들고있는지 파악할 수 없는 후면 패턴까지 꼼꼼하게 챙겼습니다.

연말연초 시즌에는 크리스마스송년회, 설날 등 유난히 사람들과 모일 일이 많은데, 더부스 플레잉 카드와 함께라면 긴긴밤 지루하지 않게 카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단품 구매도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