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라 : TELLA

채팅으로 시작하는 영어회화

텔라는 높은 우간다 고학력자 실업율 문제 해결을 위해, 한국 영어회화 교육 시장에서 그 기회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동시에 텔라 고객에게도 저렴하게 질 높은 영어 교육을 제공합니다.

0
채용
5
피드
4
스택
0
팔로워

and AirBNB에서 아침에 커피 선물 받은 날!

카톡으로 원어민과 대화하며 실시간으로 첨삭받기!

매일매일 즐겁게 일하고 있어요 :)

해외의 21명의 튜터들과 함께하는 텔라

피드 & 팀터뷰 (5)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CEO 진유하 says:

대학생 시절, 저와 공동창업자 조호연님은 단기선교 활동으로 동아프리카를 방문하였습니다. 그 곳에서 동아프리카에는 영어로 대학 교육까지 받은 원어민 인재들이 매년 수십만 명 배출되고 있으나, 교육 수준에 걸맞는 일자리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사회적기업에 대해 공부를 하고 싶어 SEN이라는 대학 연합 사회적기업 동아리에서 활동을 하고 배워갔으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업을 구체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아프리카 인재들을 키우고 고용하겠다는 마음으로 지난 2년간 수많은 실험 끝에 실제로 영어 회화 학습자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를 통해 고용되는 해외 인력(튜터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통해 시장의 균형을 깨지 않으면서도 생활을 안정시키는 급여(월$250, 대졸자 평균 수입의 1.5~2배)를 받으며 IT 활용 역량, 서비스 역량 등 BPO 산업과 global standard에 걸맞는 역량을 키워 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제는 비즈니스를 잘 운영한다면 일자리는 저절로 생겨날 것이기 때문에, 시장 측면에서 사업을 효율적으로 성장시키는데 초점을 두고 싶습니다.

순전히 아프리카인들을 돕기 위한 마음으로 했다면 지금까지 사업을 지속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실제로 사업을 2년여간 진행해 보면서 이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하는 잠재력은 우간다인들에게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고(아프리카 내 영어 구사력 1위 국가), 한 발 더 나아가서 텔라를 통해 빚어진 사업가로써의 경험, 역량, 그리고 네트워크를 통해 first mover로써의 경쟁력을 초석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면 향후 아프리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 영역으로도 영향력을 넓힐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비즈니스를 통해 단순 profit 창출을 넘어서 social benefit까지 창출해 보고 싶은, 열정 넘치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마케팅's 정영신 says:

저는 2달 전 인턴으로 텔라팀에 합류하게 된 따끈따끈한 신입 팀원입니다! 이제부터 100% 솔직하게 텔라의 팀 문화와 일하는 방식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 !

먼저, 텔라팀에서는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분위기, 유동적이고 눈치 보지 않는 문화, 그리고 업무 완료시 6시 칼.퇴.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일단 여기서부터 끌리시는거 다 알아요)

대표님과 이사님께서 굉장히 떳떳한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려 하시기 때문에 근로기준법을 정직하게 지키십니다. 그 때문에 underpaying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팀에 대한 신뢰도도 높아진 것 같습니다.

팀 내 나이지리아에서 온 외국인 팀원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영어 소통 능력이 점점 상승되실 거에요 후후.. 하지만 영어를 잘하지 못하셔도 소통에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팀원 개개인의 성장을 정말 많이 신경써 주세요. 계속 배우고 싶은 분야가 무엇인지 하고 싶은 업무가 있는지 물어봐 주시고, 최대한 자기가 하고 싶은 쪽의 일을 주시기 때문에 일도 재미있고 동기부여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팀이 아직 작은 편이어서 대표님/이사님께 직접 배울 수 있고 (스스로도 이것저것 터득해야 하지만) 능력 있는 팀원들과 함께 재미있게 일해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텔라는 채팅기반 영어회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우간다의 고학력자 실업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스타트업입니다.

맞춤형 레벨 진단/ 프로그램 추천 서비스와 튜터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런칭하며 대규모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퀀텀 리프'를 계획중입니다 :)

 

텔라's 사업목표!

혁신적으로, 그리고 지속가능하게.

아프리카의 인재들을 키우고 고용하여 높은 실업율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한국의 영어 학습자들에게 의사소통 능력을 효과적으로 진단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

 

텔라's 서비스!

1) 텔라톡: 채팅으로 원어민과 대화하며 실시간 첨삭

2) 텔라콜: 직접 말해보며 피드백을 받아 완벽히 finish

3) 톡&콜 패키지: 채팅으로 기반을 다지고, 전화로 완성하는 하이브리드형 수업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텔라(Tella) 창업 2014.02
디캠프(은행권청년창업재단) 외 4, 6,816만 원 투자유치 2016.03
한국국제협력단(코이카), 5억 원 투자유치 2017.11
1분기 매출 직전년도 대비 300% 상승, 우간다 70+명 일자리 창출 2019.04


Location

서울 용산구 후암로 95-1 (동자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