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노스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결제

총 5명 소수정예로 구성된 지불결제사업에 관한한 국내 최고의 전문가 집단입니다.

0
채용
2
피드
0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모바일결제와 관련하여 고객과 가맹점 그리고 카드사 등 각 이해당사자들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고, 참여자들 각자의 기여도에 따라 수익을 공유하는 호혜적인 새로운 지불결제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당사의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저희는 CEO를 포함한 3명이 금융업(카드/은행) 경력 15~20년 금융전문가이며, CTO는 통신사 및 금융권의 차세대시스템 등 대형프로젝트 PM을 20여년간 담당한 IT전문가로서 총 5명 소수정예로 구성된 지불결제사업에 관한한 국내 최고의 전문가 집단입니다. 따라서, 금융업의 당면 이슈와 해결 방법을 가장 잘 알고 있으며 그 해결방법으로서 핀테크 기술 구현에 있어서도 최고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역방향 결제에 대한 원천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음파 결제 세부 특허, Social Payment 관련 특허 등 총 110여건의 특허를 출원하여 완벽한 진입장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알파웨이브 서비스는 카드사들의 초미의 관심사인 “오프라인 앱카드 활성화”를 실현할 수 있는 핵심 솔루션으로서 카드사 서버와 직접 연계하여, 오프라인 앱카드 활성화와 수수료 절감의 두가지 목표의 달성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해 카드사로부터 플랫폼 이용 수수료를 수취합니다.

앱POS의 기본 기능(결제, 상품관리, 매출집계 등)은 무료로 하되, 프리미엄 서비스 (멤버십, 쿠폰, 스탬프 등 Self-Marketing Solution)에 대해 가맹점으로부터 월 정액 수수료를 수취합니다.

중장기적으로는 앱POS의 매출/품목 Data와 Social Payment를 활용한 Big Data 분석/제공 수수료 수익 모델을 추진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 핀테크 산업의 최신 트렌드인 모바일 결제에서 가장 큰 문제인 고객의 불편함을, 획기적인 Touch & Confirm UX로 쉽고 편리하게 하여, 모바일 결제의 대중화를 추구합니다.

- 가맹점과 고객APP간의 결제정보 통신을 음파(Soundwave)를 이용하여, 가맹점주 스마트폰에 무료 POS 앱의 다운로드만으로 POS 기능을 제공, 가맹점주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자 합니다. (기존 POS는 120만원 상당) 또한, 역방향 결제라는 프로세스 혁신으로 가맹점의 결제업무 부담을 획기적 경감시키고자 합니다.

- 사회적 트렌드가 되고 있는 신용/체크카드로 각자내기 등의 불편함을 Social Payment 서비스로 해결하고자 합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2016 동아핀테크쇼” (서울KOEX)에 신한금융그룹과 공동 참여 2016.09
“신한디지털콘서트”(신한퓨처스랩 데모데이) 참여 2016.09
“매경 핀테크어워드 2016”에서 장려상 수상 2016.09


Location

서울 중구 퇴계로36길 2 (필동2가, 동국대학교충무로영상센터)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