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딧

부동산 P2P금융 /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플랫폼

부동산을 담보로 다수의 투자자와 다수의 대출자를 연결해 주는 금융 플랫폼으로 로켓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과 함께 가치를 나누어갈 팀원를 찾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9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일반인들이 부동산 투자를 하기에는 자금력과 정보가 아무래도 부족하기 마련입니다. 또한 부동산 경매 투자는 어렵고 NPL 투자는 더욱 어렵죠.

그래서 소딧은 부동산 투자 법인들에게 돈을 빌려주고 수익을 쉐어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투자자들에게 돌려주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스타트업이라고 항상 밤을 새워야 하나요? 일 할때 집중해서 일하고 정시에 퇴근하는 스타트업을 만들고 싶습니다. 자신의 포지션에서는 내가 CEO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저희 팀은 P2P금융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부동산 담보로 다수의 대출자와 다수의 투자자를 연결해 주는 금융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주력으로 NPL상품과 부동산 담보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정보의 비 대칭성으로 일반인들이 자산을 축적할 수 있는 방법이 많지 않습니다. 소딧은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력을 결합해 영업비용, 운용비용 규제 제반 비용을 낮추어 대손율은 낮추고 수익율은 높이고 있습니다.모든 시스템은 자동화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고 방대한 부동산 정보들을 모아 분석하고 부동산 낙찰가율 예측하는 시스템을 개발 할 계획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2차) 412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