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맵 주식회사

보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인슈어테크서비스

당신이 가입한 모든 보험정보와 보험에 대한 모든 궁금증, 보험을 팔지 않는 보맵이 해결해 드립니다.

0
채용
17
피드
5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17)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보맵은 스마트폰 앱만으로 보험가입 고객들이 보다 상세하게 가입정보나 질병, 사고 유형 등에 따른 보장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동안 이렇다 할 평가기준이 없었던 설계사들에 대해서도 평가정보를 얻을 수 있게 했으며, 앱을 통해 고객이 설계사를 통한 사후관리를 지원받게 한 것입니다. ​

궁극적으로는 종합보험 대신 미국 등에서 제공하는 것처럼 자신이 필요로하는 분야에 대해서만 맞춤형으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일명 '마이크로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보맵의 목표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PPAP 부터 곡성, 암살, 베테랑까지 열심히 찍고 열심히 편집했습니다 엉엉. 패러디 시리즈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보맵 페이스북 페이지(https://goo.gl/JBhduh)에서 확인하시거나 보맵 유투브 채널(https://goo.gl/vPwQov)을 확인하시지 말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보맵은 2015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40명 규모의 스타트업으로 통합보험관리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입한 모든 보험정보와 보험에 대한 모든 궁금증
보험을 팔지 않는 보맵이 해결해 드립니다.

보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보험테크서비스

내가 가입한 보험 더 이상 모른 채 방치해두지 마세요. 보맵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3 (서초동, 홍우빌딩) 18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