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트래블: WAUG Travel Inc.

여행지의 UNIQUE한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트래블은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투어 & 액티비티를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50개 도시에서 잊지못할 1700여개 이상의 UNIQUE한 활동을 만나보세요.

1
채용
2
피드
9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여행시장은 굉장히 혁신의 여지가 많은 곳입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터넷을 돌아다니고, 불편한 프로세스로 다양한 액티비티 & 어트렉션을 예약하고 있습니다.

와그WAUG는 모바일로 전 세계의 유니크한 액티비티를 30초만에 아주 쉽게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여행을 가는 진짜 이유가 행복한 순간 그리고 추억을 만들기 위함이라면 이런 모든 활동을 모바일로 옮겨온다는 것에 우리는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는 각자의 일에 전문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전제하에 모든 일을 스스로 기획하고 실천합니다. 그만큼 해당 일에 대해 리스크가 크지만 서로간 신뢰를 통해 자립적으로 모든 프로젝트를 맡아 진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는 경력, 신입을 떠나 와그트래블의 구성원으로써 모두에게 해당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와그WAUG는 투어 & 액티비티도 항공권, 호텔을 예약하는 것처럼 모바일로 아주 쉽게 예약할 수 있는 Booking Platform입니다.

우리는 여행시장에서 유독 투어, 액티비티 분야만 발전 속도가 느리다는 것을 실시간 예약 컨펌의 문제로 보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TECH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현재 50여개 도시의 1,700여개의 액티비티를 우리 서비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매 월 60% 이상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국내 리딩 투어 & 액티비티 서비스 2017.01
공공데이터활용경진대회 대상 2016.12
코그니티브인베스트먼트, 디캠프 후속 투자 유치 2016.11
iOS App 피쳐드 선정 2016.10


Location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55-8 (서교동) 화승빌딩 3F 와그트래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