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yanolja)

대한민국 종합숙박1위 O2O기업

야놀자는 국내 숙박 산업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국내 1위 숙박 정보, 여행 콘텐츠 제공 기업입니다.

0
채용
5
피드
1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숙박사업의 비전을 제시한다!]

야놀자는 숙박 예약 서비스, 놀이문화 콘텐츠, 숙박 프랜차이즈 창업 지원 등 국내 숙박산업의 양지화와 현대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창립 이후 숙박사업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이어가는 동시에 2030 세대에게 필요한 연애, 데이트, 여행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다. 야놀자의 대표 사업으로는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 ‘야놀자게스트하우스’ 등 O2O 기반의 숙박사업과 ‘hotel&motel 매거진’, ‘호텔업’, ‘야놀자 아카데미’ 등의 B2B사업이 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야놀자인은 첫째도 주체성, 둘째도 주체성! 스스로 자신의 삶과 일에 중심을 잡고 주도해 나가는 사람입니다. 뭉치면 놀고, 흩어져도 논다! 잘노는 사람이 일도 잘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주)야놀자는 480만명의 누적회원을 보유한 대한민국1등 숙박정보 및 예약서비스 제공기업으로 호텔, 모텔, 펜션, 여행 등의 놀이, 레져, 생활, 숙박문화에 필요한 정보와 경영마케팅으로써 양질의 숙박, 관광, 레저 문화의 뿌리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숙박, 관광, 레저, 놀이문화의 전문 기업으로써의 더욱 가치있는 정보 창출과 경영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야놀자(yanolja) 설립 2005.03
종합숙박예약 분야 1위 (랭키닷컴 인증) 2008.06
일하기 좋은 한국 기업 TOP 50 선정 2014.12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100억 원 투자유치 2015.07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27 (삼성동, 미차빌딩)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