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드림(Planet-dream)

크리에이티브한 소수가 항상 세상을 바꾼다. 마틴 루터킹 Jr.

플래닛드림은 DIGITAL & VIDEO에 특화된 종합광고대행사입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전통매체는 물론 다양한 분야와 형태의 프로모션 제안과 온라인/모바일과 같은 New Media와 IT 등, 영역과 경계를 넘나들며 시장과 소비자를 움직이는 Creative Solution을 만듭니다.

훌륭한 커뮤니케이션은 클라이언트와 소비자를 모두 이해하고 있어야만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정확히 표현해 내고, 소비자의 니즈를 분명히 파악해 가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시장과 소비자를 즉각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클라이언트를 성공으로 이끌고 소비자의 생활을 즐겁게 변화시킬 수 있는 CREATIVE IDEA로 세상을 두드립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기존의 대행사와 달리 인하우스 프로덕션을 보유하고 있어 크리에이티브-기획제작-집행까지 One-Stop으로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긴커뮤니케이션 과정을 줄여 최초의 기획의도를 마지막 결과물까지 변함없이 이끌어 나갑니다. 또한 미디어 바잉 및 집행에 있어서도 각각의 클라이언트에게 적합한 타겟팅과 미디어 믹스를 제공해 보다 많은 노출과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의 가장 큰 결과물은 구매 전환율입니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Call-To-Action 설계부터 랜딩페이지 개발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타겟의 시청/행동패턴 분석하고 반응에 대응하는 송출방식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래닛드림의 크리에이티브는 단순히 이목을 끄는 것을 넘어 복잡하고 세분화된 클라이언트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기존 4대 매체(ATL) 뿐만 아니라 바이럴,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통합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디지털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영상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종류의 광고를 기획, 제작, 집행합니다.

기존 광고들이 매체비에 의존하는 광고였다면 디지털미디어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로 같은 비용으로 더 많은 노출효과를 가져오는 “Organic Reach(자연도달률)”을 높여 대중이 찾아보게끔 만드는 “자생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듭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40길 10 (한남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