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티에이블 (CO.T.ABLE)

유쾌하고 매력적인 사람들이 함께 성장해가는 셰어하우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의 10개 대학교 근처에서 캠퍼스 셰어하우스 '에이블하우스'를 18호점 운영하며, 캠퍼스를 중심으로 학생들과 지역사회가 함께 살아가는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0
채용
1
피드
0
스택
0
팔로워

셰어하우스 이미지컷입니다.^^

셰어하우스 이미지컷입니다.^^

셰어하우스 이미지컷입니다.^^

셰어하우스 이미지컷입니다.^^

우리 코티에이블 멤버의 생일 식사 후 티타임

우리 코티에이블 소개이미지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대학생 시절에 학업 이외에 겪었던 많은 생활과 주거방면에서의 어려움들을 조금씩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좋은 주거환경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지불하면서 멋진 사람들을 만났던 셰어하우스에서의 기억을 떠올렸을 때, '셰어하우스'가 청년주거문제를 해결해가는 괜찮은 방안이라고 생각되어 캠퍼스 셰어하우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셰어하우스를 제공하는 임대관리업으로 그칠 것이 아니라 캠퍼스를 중심으로 살아가는 학생들과 지역사회를 연결하는 통로역할을 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해가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과외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이어주는 서비스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생활하는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내는 매거진도 준비 중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 회사 사람들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따로/ 또같이 일을 해가고 있습니다. 각자 맡은 일을 책임지고 하면서 옆에 앉은 동료들과 의견을 주고 받으며 유쾌하고 즐거운 사무실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나이나 직급에 상관없이 서로 닉네임으로 칭하며 존대말을 쓰고 있으며, 법적으로 보장하는 연차 시간 이외에도 회사 차원에서의 봄휴가와 가을휴가를 통해 일과 일상이 조화를 이루는 삶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 기업 소개

안녕하세요. 캠퍼스지역에서 커뮤니티형 셰어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는 소셜벤처 코티에이블입니다. 서울 지역의 10개 대학교 인근에서 18채의 셰어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년주거문제를 즐겁게 풀어보고자 셰어하우스를 중심으로 좋은 커뮤니티 형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캠퍼스 지역을 중심으로 살아가는 청년들의 삶이 보다 행복해지길 원하는 바람에서 교통 좋고, 주거환경도 우수한 집을 시세보다 더 싼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같은 대학교를 다니는 다양한 과의 선후배들과 자유로운 커뮤니티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캠퍼스 지역에서 소비자로서만 존재하는 청년이 아니라 지역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그림을 그려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청년의 시기에 '잠만 자는 방'에서 지냈던 기억이 아니라 '함께 성장해나가는 집'의 추억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저희 회사에서 여러분의 젊음을 또 한 번 성장시켜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 기업 문화

'창의적이고(Creative) 열려있는 태도(Open)로 함께 하면(Together) 이루어낼 수 있다(Able)'라는 회사명을 가지고 있는만큼, 젊고 패기있는 회사입니다. 청춘의 시기는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 후회없이 열심히 일하고 배우며 성장하고자 합니다.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서로를 신뢰하며, 성장하고자 하는 것이 저희 회사의 기업문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일하는 멤버들을 서로 존중하고 꾸준히 역량을 강화하며 현재의 삶을 즐기고자 합니다. 

현재 각자 맡은 영역의 전문성을 인정하며 끊임없이 배우고 행동하는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멋있고 자율적인 어른으로 살아가고 싶은 기존 멤버들과 청춘의 시기를 보다 뜨겁게, 열정적으로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함께 하게 될 분들에 대해 설레며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에이블하우스 오픈 (18호점) 2017.01
사회주택협회 사무국장 역임(코티에이블 대표) 2016.08
서울대학교 셰어하우스 '모두의 하우스' 12채 공급, 52명 학생 입주 2016.02
사회적기업가 육성과정 6기 최종 선정, 사회적기업진흥원 2016.02

Location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22 (사근동) 한양대학교 융합교육관 901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