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

지쳐있고 힘든 일상을 축제를 통해 신나는 일상 신나는 도시를 만드는 것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지쳐있고 힘든 일상을 축제를 통해 신나는 일상, 신나는 도시를 만드는 것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0
채용
1
피드
1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왜 이 일을 하시나요?

: 일상이 축제가 되는 신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에게 작은 일탈의 경험을 통해 삶의 자극을 주고 싶습니다.

축제가, 문화가 돈이 될 수 있고 안정적 직업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젊은 청년 문화기획자들을 지원하고 싶습니다.

현재 사업은 어느 단계에 와 계신가요?

:: 신촌물총축제, 커플런, 신촌맥주축제등 몇회를 이어오는 축제가 있고 작년에는 17억의 매출과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리고 신규 축제를 요청하거나, 함께 하자고 하는 기업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경영대표와 총감독, 축제를 기획/진행할 수 있는 4명의 기획자, 한명의 디자이너가 있고 7명이 5만명이 집객하는 신촌물총죽제를, 한강이불영화제, 커플런등 작년 한해 10건의 크고 작은 축제를 사고없이 진행하였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어떠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시나요?

: 지쳐있고 힘든 일상을 축제를 통해 신나는 일상, 신나는 도시를 만드는 것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청년 문화 기획자들에 대한 성장과 지원, 협업을 통해 다양한 문화들이 일상 곳곳에서 만나고 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비즈니스 기회를 얻으실 수 있나요? (Business Model)

: 도시형 축제를 만들고 축제 입장권 판매, 기업 스폰서 모집을 통해 수익을 만들어갑니다.

: 축제를 즐기는 적극적인 젊은이들에 대한 DB를 확보하여 기업 및 지지체의 제안에 맞는 광고, 캠페인을 제안,집행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