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러스

MARVELOUS SMART LEARNING FOR ALL

마블러스는 2015년에 설립된 에듀테크 스타트업으로 VR, AR기술을 활용한 스마트러닝 솔루션을 제작 및 보급하고 있습니다.

0
채용
1
피드
1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3. 왜 이 일을 하시나요?

마블러스는 교육격차해소라는 미션을 가진 재능 있는 청년들이 모인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교육의 패러다임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고, 동시에 교육격차도 심화되고 있습니다. 마블러스의 팀원들은 AR/VR 신기술로 기회비용이 높은 교육 콘텐츠를 합리적인 기회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여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학습자들에게 양질의 실감형 교육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4. 현재 사업은 어느 단계에 와 계신가요?

마블러스의 AR/VR 솔루션은 국내 교육 현장에 이미 공급되고 있으며, 다양한 기관 및 기업과 협력하여 보다 다채로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블러스는 VR 관련 원천 기술의 특허 출원도 진행 중이며, 글로벌 에듀테크 스타트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중국, 일본, 베트남 등 다양한 해외 진출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5. 우리 팀은 이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계신가요? 창업팀의 역량을 이야기 해 주세요.

마블러스는 각 분야의 창의적인 청년 기획자와 개발자가 모여 세상에 없던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입니다. 미래창조과학부 K-Global 300 선정, 2016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 소셜벤처 글로벌 부분 최우수상, 소셜벤처 KOICA개발벤처상, 이러닝/에듀테크대회 특별상 등 주요 수상실적이 마블러스 팀의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1. 어떠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시나요?

마블러스는 VR, AR 등의 최신 기술을 활용한 실감형 에듀테크 솔루션으로 학습자에게 높은 몰입감의 효과적인 교육 콘텐츠를 낮은 비용으로 제공하여 교육격차를 해소하고자 합니다. 가상현실에서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해 어학연수를 경험할 수 있는 언어교육 콘텐츠가 대표적이며, 증강현실 캐릭터 디자인이나 모션플레이, 가상현실 직무교육이나 박물관 콘텐츠 등 다양한 실감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비즈니스 기회를 얻으실 수 있나요? (Business Model)

2013년부터 2015년까지 한국의 스마트러닝은 38%, 전 세계적으로는 20%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블러스의 전문 영역인 AR/VR 실감형 교육은 연 25%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블러스는 어학연수, 직무, 예체능 등 학습자의 니즈는 크나 높은 기회비용 때문에 교육격차를 야기했던 콘텐츠를 AR/VR 실감형 콘텐츠로 개발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기관과 기업, 그리고 개인 학습자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마블러스는 이미 국내의 학교, 지자체, 기업에 AR/VR 실감형 에듀테크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미래창조과학부 KIC 중국진출사업 선정, KOICA 글로벌 소셜벤처 지원사업 선정 등 해외시장 진출도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85 (청량리동, 한국과학기술원) 518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