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픽

반려동물을 위한 선택, 펫픽

반려동물의 사료&용품 선택할 때 어려운 점 없으셨나요? 반려동물을 위한 선택, 펫픽이 함께합니다

0
채용
0
피드
22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저와 공동대표님은 반려묘를 키우고 있습니다. 항상 아이들의 먹거리를 선택할 때 어려움을 격었고, 어떠한 제품을 골라야 아이들을 위한 선택인지 판단하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와 같은 반려인들이 아이들을 위한 선택을 하실 때 도움이 될꺼라 생각을 하고 ‘펫픽’ 서비스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저희팀은 개발자인 저와, 디자이너인 공동대표님, 그리고 서울대 수의학을 전공하고 있는 2명의 팀원이 있습니다.

그렇게 총 4명입니다. 저는 요즘 수의학전공을한 팀원 분들께서 작성해 주시는 레시피를 토대로 레스토랑퀄리티의 재료를 가지고 아이들의 식사를 요리하여 먹이고 있습니다. 저는 저희아이들이 먹는 펫푸드와 같은 형태를 웹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대부분의 펫푸드 제품의 성분 및 성분함량 정보표기는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하기에는 어렵게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성분 정보 및 성분 함량비에 따른 유의사항을 소비자가 알아보기 쉽게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펫푸드 선택을 돕고자 ‘펫픽’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펫푸드 정보 제공 서비스 ‘펫픽’을 통해 아이들에게 어떠한 성분들이 좋은 혹은 좋지않은 성분들인지, 어느정도의 성분 함량 비율이 가장 적절한지 공부하고 배워 올 수 있었습니다. 기존 공산품 사료의 추천을 통해서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직접적인 역할을 하기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 하였고, 앞으로 직접 건강한 펫푸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48 S-PLEXCENTER 스마티움동 16층 8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