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캠퍼스

대학강의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받아보세요.

모두의캠퍼스는 정보의 불균형 없이 대학생들 모두가 좋은 정보, 좋은 자료를 가지고 공부할 수 있도록 학생들끼리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역할을 합니다.

0
채용
1
피드
15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저는 대학부터 대학원까지 7년째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매 학기 잘못된 수강신청을 해서 힘든 학기를 보냈던 경험이 자주 있었고 여기에서 문제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기존 대학 자체 커뮤니티나 시간표앱에서도 강의평가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 강의평가가 활성화된 대학은 전국 407개 대학중 명문대학 30개정도 밖에 없었습니다. 이 때문에 잘못된 수강신청으로 자신과 맞지 않는 강의를 듣게 될 때는 한 학기동안 듣기 싫은 강의를 들어야 합니다. 정보가 없는 대부분 대학생들의 불편함을 온라인기반의 사용자 참여형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면 해결해줄 수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강의평가 공유서비스를 테스트하던 도중 학생들이 시험 기출 문제 공유에 대한 니즈를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수강신청 기간뿐만 아니라 대학 시험 기간에도 강의 기출문제를 얻을 방법이 딱히 없고 일부 학생들(학생회 등)이 정보를 독점하는 경우가 발생하였기에 바로 테스트를 시작하였고 테스트한 지 일주일만에 DAU 14,000명을 넘겼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9시-5시 or 10시-6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식대는 제공해드리며 고려대와 경희대 중간인 홍릉에 위치하고 있는 카이스트 경영대학원에서 근무합니다. 파트타임 근무를 원할 경우 협의 후 조정이 가능합니다. 노트북은 개인노트북을 지참해주시길 원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저희는 대학생들이 수강신청 기간에 강의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잘못된 수강신청으로 자신과 맞지 않는 강의를 수강하고 시험기간에는 일부 대학생들이 기출문제를 독점하여 생기는 학생들의 문제를 사용자 참여 방식의 공유 서비스로 해결하고자 합니다 대학 강의 생애주기에 맞춰 수강신청 기간에는 강의평가 공유서비스, 학기 중에는 강의 시험 기출문제 공유서비스를 전국 대학교에 제공하여 대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정보를 모바일로 제공합니다. 이후 학업/대학생활과 관련된 카테고리를 차례로 진출하여 ‘대학생들의 생활의 꼭 필요한 온라인서비스 - 초기엔 학업 중심 컨텐츠(강의평가, 시험정보, 강의QnA, 레포트 시장), 이후 300만 명의 대학생들의 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진화해나가는 것을 목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85 (청량리동, 한국과학기술원) 7호관 SK센터 7416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