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블에이치

스마트 웨어러블 다이어트 벨트

‘루미다이어트LUMIDIET’는 지방분해를 하는 LED의 화학적 성질을 이용하여 복부지방을 관리하는 스마트 웨어러블 다이어트 벨트입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 더블에이치는 총력을 기울여 연구개발해온 제품을 작년(2016년) 하반기에 첫 런칭했습니다. 성과는 작년 12월 매출 10억, 2017년 현재까지 매출 50억입니다. 2018년 매출 목표 100억으로 잡고 있으며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NY Luxury Techshow, Las Vegas ASD전시회, 광저우 국제미용전시회, GMV 2017, 방콕 아시안 뷰티 등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바이어와 수출 계약을 따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내년에 런칭할 차기 제품을 준비중이며, 의료기기로 판매하기 위해 제반사항들을 준비 중입니다. 고부가가치의 의료기기&헬스케어 전문 제조사로 성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더블에이치는 급격하게 성장중인 회사입니다.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평적인 분위기: ㈜ 더블에이치에서는 직위나 위계로 상급/하급자를 나눠 압박하는 경우가 없으며 맡은 일을 잘 진행해 줄 수 있도록 서로 업무 협조하는 분위기입니다.


자율적인 업무환경: 다양한 업무를 맡아서 진행하면서 스스로 업무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위치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업무공간: 신분당선 정자역 3분 거리에 위치한 킨스타워에 7월부터 새로 입주했습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 더블에이치는 스마트 웨어러블 다이어트 벨트인 ‘루미다이어트LUMIDIET’를 개발하여 성공적으로 국내에 런칭해 판매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본 회사는 기획과 개발, 마케팅을 맡으며 생산/유통 파트너를 통해 국내 홈쇼핑 업체인 CJ오쇼핑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인 LFRT(Light Fat Reduction Technology)를 이용하여 차세대 다이어트 기구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세계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차기 제품의 라인업도 준비 중입니다.
 
삼성전자 모바일&IT 사업부 전무, 야후코리아 대표를 역임하신 이경한 대표님을 필두로 각계의 경력자들이 모여서 협업하고 있으며, 기획/개발/마케팅 분야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싱가폴 피트니스 기업 AIBI 수출 계약, 수출시작 2017.11
L&S 벤쳐 캐피털 5억원 투자유치 2017.07
NHN 인베스트먼트 20억원 투자유치 2017.05
미국 럭셔리 테크쇼 2년 연속 초청 2017.03


Location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8 (정자동, 킨스타워)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