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픈갤러리

Color your space, 오픈갤러리

미술 작품 유통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여 국내 유망작가의 원화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렌탈, 판매, 아트 마케팅 등 미술품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미술을 향유할 수 있는 대중과 작품 활동을 지속할 수 있는 작가들이 늘어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향후 건강한 미술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 회사와 함께하시면 다음과 같은 가치 및 경험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큐레이터 : 미술시장 전반에 대한 이해 및 경험. 미술시장을 변화시켜 나갈 수 있는 경험

* 마케팅 : B2C 마케팅 프로세스/퍼널 전반에 대한 이해 및 경험.
시장 분석, 가설 수립, 실행, 실행 후 수정 등 마케팅 전략 관련 제반의 경험 가능

​​* IT(개발) :  기획자, 디자이너와의 협업 경험 및 실무에서의 개발 프로세스 경험

* 경영지원 : 회사 운영에 대한 이해 및 경험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오픈갤러리는 미술 작품 유통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여 국내 유망작가의 원화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렌탈, 판매, 아트 마케팅 등 미술품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대중들이 가지고 있는 미술에 대한 막연한 심리적인 장벽을 합리적인 가격의 렌탈 서비스와 큐레이터 추천 시스템을 통하여 해소하고 대중들에게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미술을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작가들에게는 작품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통하여 발생하는 수익을 공유하며,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픈갤러리는 창업 후 연간 200 ~ 300% 매출이 증가하였으며, 고용인원 역시 매년 150%씩 증가했습니다.

2016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수요자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가속화 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오프라인 마케팅, 법인 영업 등을 가속화 하려고 합니다.

더불어, 이용 고객군의 증가에 따라 웹/모바일 등 채널에서의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학동로5길 8 (논현동, 마가SY빌딩)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