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페이스(Linkface)

생체신호를 활용한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사람의 몸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생체신호를 활용하여 사람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웨어러블 기기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0
채용
0
피드
0
스택
0
팔로워

Linkface 주요기능중 하나인 시선추적 기능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생체 신호를 활용해서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영역은 시장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고 향후 우리의 생활에 많은 부분을 바꾸어 놓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이 터치인터페이스 등의 새로운 기술 통해 사람들에게 혁신을 가져다 준 것처럼 저희가 제공하는 새로운 생체신호 기술기반을 통해 다양한 혁신적인 기기와 서비스가 가능한 토양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링크페이스는 각자의 라이프사이클에 맞게 자율 출퇴근제(주 40시간 이상 근무)를 시행 중에 있습니다.

본인의 주어진 업무에 대한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완수한다면 본인의 업무 수행 방법 및 시간 배분 등을 자유롭게 관리하는 자유로운 업무형태를 추구합니다.

모든 구성원간 직급 없이 평등한 소통을 위해 상호간 영어 닉네임으로 호칭하는 수평적 문화를 지향합니다.

임직원의 건강한 업무 환경을 위하여 희망자에게는 전동 스탠딩 책상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목표 달성여부 보다는 제품 개발을 위해 담당하는 부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모르고 부족한 부분은 배움을 통해 습득하면서 회사와 직원 개인이 동시에 함께 성장해 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사람의 신체에서 발생되는 생체신호를 활용하여 생활에 도움이 되는 웨어러블 기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몸이 평소 만들어내고 순식간에 사라지는 사람의 생체 정보를 수집/분석하여 이를 실생활에 의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기존 웨어러블 디바이스와는 다르게 사람에게 실제적으로 큰 가치를 제공해주는 다양한 새로운 기기를 개발하려고 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