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런치(SoftLunch)

실 결제 기반 허위광고 없는 진짜 리뷰

소프트런치는 삼성전자 C랩 출신의 데이터 기반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실 결제 기반 "진짜" 리뷰 커뮤니티와 이를 빅데이터로 분석하는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0
채용
1
피드
20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의 구매 동기부여가 과거 TV 등 매스미디어에서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 쪽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탈 검색결과 상위 노출글의 대부분이 이해관계에 의해 만들어진 광고글입니다.

저희는 이런 광고글로 인해 생기고 있는 소비자들의 피해를 줄이고자 본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본인의 능력을 발휘하는 팀 문화"

높은 역량과 책임감을 가진 사람들은 가두어진 틀이 없어도 자신의 몫을 다 합니다. 소프트런치의 구성원은 이러한 틀에 구애받지 않고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회사의 성과를 이루어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구성원이 모여있는 소프트런치팀은 직급 연령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고, 토론하고, 같이 고민합니다. 고민한 결과에 대한 빠른 실행과 테스트는 소프트런치의 성공 DNA중 하나 입니다.

가끔식 혼자만의 공상시간을 가지며 자신의 아이디어가 세상에 새로운 재미꺼리를 줄 것이라 생각해보신분들! 소프트런치 팀은 이런 분들을 모시고 같이 성장하고 싶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저희는 삼성증권과 공동 보유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결제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다양한 정보에 매핑하여 고객 프로파일과 관련된 새로운 정보를 만들고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의 결제정보를 분석하고 자체 보유한 500만건 이상의 상점, 상권, 지도정보 및 이와 연관된 정보를 통해 사용자들의 "진짜" 리뷰를 모읍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국내 리테일/유통사 투자유치 2018.07
휘닉스 호텔&리조트 MOU 2018.06
우리은행 핀테크랩 선정 2018.05
서울시 핀테크랩 선정 2018.04


Location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11 (서초동, 한화생명보험빌딩)


Service

코멘트

실 결제 기반 허위광고 없는 진짜 리뷰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