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상반기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안내

마감 O일전

2025년 상반기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안내
공모전
기획/아이디어
기타

분야
정치/사회/법률
, 환경/에너지
응모대상
대상 제한 없음
주최사
부산도시공사
접수기간
2025년 05월 01일(목)~2025년 12월 31일(수)
활동기간
1970년 01월 01일(목)~1970년 01월 01일(목)
혜택
기타

상세내용

2025년 상반기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안내


부산도시공사는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계획에 반영하고,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안은 “연중수시” 접수받고 있으며 상, 하반기 연 2회 우수 제안에 대해서 포상을 시행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공모기간 : 연중 수시


■ 응모자격 :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진 부산시민 누구나


■ 접수방법 : 부산도시공사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제안


■ 제안주제

① 공사 경영활동 및 사업 분야와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

② ESG경영·경영혁신·적극행정 실현을 위한 아이디어 등


■ 제안방법 : 이메일 접수 (idea@bmc.busan.kr)


■ 운영방법 : 고객제안 접수 → 예비심사 → 본심사


■ 포상방법 : 본심사 진출 시

90점 이상 : 최우수(30만원)

80점 이상 : 우수(20만원)

70점 이상 : 장려(10만원)

70점 미만 : 참가상(2만원 상당 기프티콘)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