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O일전
2025년 상반기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안내2025년 상반기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안내
부산도시공사는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계획에 반영하고,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안은 “연중수시” 접수받고 있으며 상, 하반기 연 2회 우수 제안에 대해서 포상을 시행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공모기간 : 연중 수시
■ 응모자격 :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진 부산시민 누구나
■ 접수방법 : 부산도시공사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제안
■ 제안주제
① 공사 경영활동 및 사업 분야와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
② ESG경영·경영혁신·적극행정 실현을 위한 아이디어 등
■ 제안방법 : 이메일 접수 ([email protected])
■ 운영방법 : 고객제안 접수 → 예비심사 → 본심사
■ 포상방법 : 본심사 진출 시
90점 이상 : 최우수(30만원)
80점 이상 : 우수(20만원)
70점 이상 : 장려(10만원)
70점 미만 : 참가상(2만원 상당 기프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