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O일전
2025년 상반기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안내idea@bmc.busan.kr
2025년 상반기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제도 안내
부산도시공사는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계획에 반영하고,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제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안은 “연중수시” 접수받고 있으며 상, 하반기 연 2회 우수 제안에 대해서 포상을 시행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공모기간 : 연중 수시
■ 응모자격 :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진 부산시민 누구나
■ 접수방법 : 부산도시공사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제안
■ 제안주제
① 공사 경영활동 및 사업 분야와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
② ESG경영·경영혁신·적극행정 실현을 위한 아이디어 등
■ 제안방법 : 이메일 접수 (idea@bmc.busan.kr)
■ 운영방법 : 고객제안 접수 → 예비심사 → 본심사
■ 포상방법 : 본심사 진출 시
90점 이상 : 최우수(30만원)
80점 이상 : 우수(20만원)
70점 이상 : 장려(10만원)
70점 미만 : 참가상(2만원 상당 기프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