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팀스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유니테이크홀딩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가치 기반 리크루팅 플랫폼 더팀스(http://www.theteams.kr, 이하 “더팀스’)에서 제공하는 웹 서비스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에 부수하는 네트워크,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에 대한 회사와 서비스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란 더팀스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기업의 구체적인 정보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리크루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사”란 웹사이트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하여 “더팀스”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3) “이용자”란 “회사”의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4) “회원”이란 이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5) “비회원”이란 “회원”이 아니면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6) “모바일 기기”란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기로, 휴대폰, 스마트폰, 휴대정보단말기(PDA), 태블릿PC 등을 의미합니다.
7) “계정정보”란 회원의 회원번호와 외부계정정보, 기기정보, 별명, 프로필 사진, 친구목록, 성별 등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정보와 이용정보(프로필 정보, 이력서 정보 등), 결제 정보 등을 통칭합니다.
8) “콘텐츠”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거,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 및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되어, PC 및 모바일 기기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한 유료 또는 무료의 내용물 일체(웹 서비스, 네트워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등)를 의미합니다.
9) “오픈마켓”이란 모바일 기기에서 콘텐츠를 설치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구축된 전자상거래 환경을 의미합니다.
10) “애플리케이션”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 일체를 의미합니다.
11) “웹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하나로서 회원이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하여 이용하는 콘텐츠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2) “미팅 요청”이란 “이용자”가 “더팀스”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기업 정보를 바탕으로 해당 기업의 구성원과의 만남을 제안하는 행위, 기업 측에서 채용 지원자 또는 “이용자”에게 만남을 제안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조에서 정한 바를 제외하고 관계법령,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등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법령 및 상관행을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이용자"의 이용신청 당시 "회사" 이용약관의 “동의함”을 선택함으로써 의사표시가 성립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및 제한

1) “회사”는 신청서 양식에 정확한 내용을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진행하였을 경우 “서비스”의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타인의 동의 없이 타인명의로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2.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의 서류를 제출한 경우

  3.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필수항목 누락, 오기 등)

  4.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 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한 경우

  5.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기타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서비스”의 이용 승인을 유보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제7조 회원가입

1) “회원”이 되기 위하여서는 다음 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1.  이메일주소

  2.  이름

  3.  비밀번호

  4.  생년월일

  5.  성별

2) 이름은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나, 다음 각 호와 같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에 “회원”의 이메일, 전화번호 등을 기입하여 사생활 침해 및 악용이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기타 사회 상례상 합리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탈퇴 후 해당 이메일주소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되므로, 동일한 E-mail주소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4) “회원”은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언제든지 자신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회원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 사용, 관리, 보호되며, “회원”이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1) 회원정보의 수집 : “회사”는 “서비스”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원정보의 사용 :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수집된 “회원”의 어떠한 정보도 본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회원”이 홈페이지에 제공한 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3) 회원정보의 관리 : “회원”은 회원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수시로 본인의 정보를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정보 중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변경 또는 조정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정보의 보호 : 회원정보는 오직 정보를 등록한 본인만이 열람•수정•삭제 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해당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의해 관리됩니다. 따라서 타인에게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어서는 아니 되며, 작업 종료 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하고, 웹 브라우저와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하여야 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9조 서비스의 개시 및 이용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제공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3)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이며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한시적으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4) “회원”으로 가입한 이후라도, 일부 기능의 이용 시에는 “서비스” 제공자의 요구에 따라 특정 대상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공지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중지

1) 웹 서비스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서버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회원”의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더팀스” 관리범위 외의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 등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이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 중지 1주일 전에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회원”이 고지 내용을 인지하지 못함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상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도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에 제2항을 준용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고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4)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일시적으로 이를 제한, 정지시킬 수 있으며 사전 또는 사후에 “회원”을 대상으로 중지사유 및 기간을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사전 공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또는 설비 등의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능으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 사전통지가 불가능 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8) 1년 이상 장기간 휴면 중인 “회원”의 경우, “회사”의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간의 통지기간을 거쳐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허위가 있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원”의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이용 정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본 약관 제16조(회원의 의무) 등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의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정보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원”이 게시한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각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단, 이력서 정보의 경우 별도의 계약과정을 거쳐 채용을 진행한 기업 담당자에게 열람권이 부여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2.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서비스”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정보의 경우

  7.  허위 이력서(신분위장 등을 목적으로 한 이력서)를 등록한 경우

  8.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3) “회사”는 게시된 내용이 일정 기간 이상 경과되어 “콘텐츠”로서의 효력을 상실, 그 존치 목적이 불분명한 경우, 공지 발표 후 2주일간의 통지 기간을 거쳐 해당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일체의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게시물의 관리 운영

1) “회원”이 게시한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각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단, 이력서 정보의 경우 별도의 계약과정을 거쳐 채용을 진행한 기업 담당자에게 열람권이 부여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2.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서비스”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정보의 경우

  7.  허위 이력서(신분위장 등을 목적으로 한 이력서)를 등록한 경우

  8.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3) “회사”는 게시된 내용이 일정 기간 이상 경과되어 “콘텐츠”로서의 효력을 상실, 그 존치 목적이 불분명한 경우, 공지 발표 후 2주일간의 통지 기간을 거쳐 해당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일체의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회사의 소유권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콘텐츠”,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동영상, 로고, 디자인, 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1항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부여, 담보권설정행위, 상업적 이용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의무 및 책임

제1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나 전기통신관련법령 및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3)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회원”의 정보 또는 “콘텐츠”가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할 수 있으며, 그 책임의 범위는 법률과 제규정이 인정하는 범위에 한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신속히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6)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등록 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본 약관 제 17조에 고시한 내용을 준수합니다.


제16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입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가입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가입정보에 변경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해야 합니다.
2)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주소나 비밀번호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관리해야 합니다.

  1.  “회원”의 승인 없이 본인의 이메일주소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해야 합니다.

  2.  매 접속 종료 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하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거나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는 것에 동의하며, 고의적인 행위에 기한 모든 책임을 지는 것에 동의합니다.
  1. ① 타인(소수를 포함)에게 위해를 가하는 아래와 같은 행위

    • 타인의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명의를 포함한 개인정보 도용 및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 본인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불특정다수 또는 특정한 “이용자”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 “회사”의 사전 승낙을 득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2.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행위

  3.  정크 메일(junk mail), 스팸(spam), 도배글, 피라미드 조직 등을 권유하거나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4.  저속 또는 음란한 데이터, 텍스트, 소프트웨어, 음악,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 등의 “콘텐츠”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5.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가 없는 “콘텐츠”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6.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를 파괴, 방해 또는 기능을 제한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7.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 게재,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 행위를 하는 행위

  9.  윤락 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0.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11.  채용을 거짓으로 위장하여 “회원”에게 혼란을 야기하는 행위

  12.  웹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등을 막론하고 “서비스”의 컴퓨터 코드, 디자인, 지적 재산, 정보 등을 무단으로 수집하여 영리적으로 이용하거나 도용하는 행위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4)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정책

1) “회사”는 이용신청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2)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 5 장 계약사항 변경 등

제18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본인이 직접 웹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 별도 마련된 페이지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회사”는 보안 및 아이디 정책,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등과 같은 합리적인 이유가 있을 시, “회원”의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을 요구하거나 또는 직접 변경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제공한 데이터가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서비스” 이메일주소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이용자가 이중으로 “회원”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4) 제16조 3항에 위배되는 행위 시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일정 기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계약해지 시, 누적된 “회원”의 데이터는 모두 소멸됩니다.


제19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제20조 기업고객 가입해지/서비스 중지/자료 삭제

1) “회원” 중 기업의 담당자인 자가 가입 해지를 하고자 할 때는 팀보드의 "회사 식제” 버튼을 통해 이용해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이때 "회원"은 “더팀스”에 대해 개별 탈퇴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중 기업의 담당자인 자가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 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채용공고 등의 "콘텐츠"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제16조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2.  규정한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여야 함에도 납부하지 않았을 때

  3.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4.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5.  게재 중인 동일 내용 채용공고를 중복하여 등록했을 때

  6.  특별한 이유 없이 동일한 기업의 정보를 중복하여 등록했을 때

  7.  허위 채용공고를 등록했을 때

  8.  지사, 지점, 영업소 등의 경우 구체적인 지사, 지점, 영업소 명칭을 사용하지 않고 기업명을 등록했거나 지사, 지점, 영업소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별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사의 사업자등록번호로 기업회원 가입을 했을 때

  9.  사업자등록증에 나타난 정보와 생성한 기업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때

  10.  모집요강에 적합한 분류를 지정하지 않았을 때. 특히, 교육기관이나 이벤트 업체 또는 영업대행 기관의 경우, 영업, 마케팅, 텔레마케팅, 상담 인력을 모집하고자 할 시에는 반드시 텔레마케팅 또는 고객상담, 교육/강사/학원 등 반드시 직접 관련되는 해당 업종, 직종 분류만 지정해야 하나 그리 하지 않았을 때

  11.  “회원”의 기업 정보 생성 또는 채용공고 등록 시 “서비스”에서 안내하는 방법으로 가입하지 않았거나 등록하지 않았을 때

  12.  추천인 모집 공고, 재택 쇼핑몰 분양 공고, 직업소개, 부업알선 공고 등 사회적으로 문제시되는 공고를 등록했을 때

  13.  임금체불 사실이 접수되었거나 근로 감독원에 진정서가 접수되어 있는 기업일 때

  14.  구직자의 불편&피해사례 (채용공고를 통해 “이용자”가 입사 과정에서 피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재직 중인 기업이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피해가 발생한 경우 등)가 접수된 채용공고

  15.  기타 “서비스”의 명예를 훼손하였거나 “회사”가 판단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였을 때

  16.  불순한 의도로 유료 서비스를 반복적으로 결제/취소할 때

  17.  타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나 상호를 도용하여 허위로 기업정보를 등록하거나 휴·폐업 사업자등록번호로 기업정보를 등록했을 때

  18.  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등 구인업체의 중요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하지 않았을 때

  19.  작성자가 제시한 직종, 업무내용, 근로조건 등이 실제와 현저히 다를 때

  20.  채용공고의 모집요강만으로 업무에 대한 내용이 명확하지 않을 때

  21.  다단계, 피라미드, 종교단체 등 사회적으로 문제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등록했을 때

  22.  구인을 가장하여 유학알선, 물품 판매, 자금 모금 등을 행하는 내용을 등록했을 때

  23.  회원 모집 형태의 공고 또는 카드 회원 모집(수당제공고) 내용을 등록했을 때

  24.  취업 수수료 등 취업 관련 비용을 필요로 하는 채용공고를 등록했을 때 (운송, 물류, 지입, 인력 용역 등)

  25.  유흥업소 등, 불건전한 내용의 채용공고를 등록했을 때

  26.  프랜차이즈 모집, 점포 개설, 창업 홍보, 사이트 홍보 등 직원 채용이 아닌 공고를 등록했을 때

  27.  기타 관계 법규에 위배되는 내용이거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28.  메일이나 문자메시지 수신자가 스팸으로 신고하거나 발송한 메시지가 불법 스팸임이 판명될 경우

  29.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 스팸 전송 사실을 확인하여 이용 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30.  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5-32호(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관한 고시) 제10조 제1항에 따라 미래창조과학부 또는 중앙전파관리소, 한국 인터넷진흥원(KISA)에서 번호 변작 등으로 판명되어 이용 정지를 요청한 경우

  31.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3.  회사의 저작권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34.  “서비스”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콘텐츠”의 경우


제21조 손해배상

1) 모든 “이용자”는 본 계약의 이행과정에서 알게 된 상대방의 업무상·기술상 비밀을 상대방의 승인이 없는 한 부당하게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됩니다.
2) 모든 “이용자”는 계약기간 중, 계약기간의 만료 또는 계약의 해제·해지 후에도 제1항의 이행의무가 있으며, 이에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를 배상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중 무료로 제공되는 기능과 관련하여 귀책사유가 아닌 다른 사유에 의해 발생된 일체의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이메일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혹은 금전적 거래 등이 발생하였을 시, 이에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또는 기타 유관기관이 “서비스”에 게재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정확도 및 신뢰도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위 내용에 의존해 얻은 모든 종류의 이득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 및 타 “이용자”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한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재판관할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1. 이 약관은 2018년 1월 11일부터 적용됩니다.

담당자: 한상현
e-mail : support@unitake.kr
전화 : 070-7765-2588 (상담시간 : 오전 11시 ~ 오후 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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