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장기요양 돌봄사례 공모전 「 돌봄의 마음을 적다 」

마감 O일전

2025년 장기요양 돌봄사례 공모전 「 돌봄의 마음을 적다 」
공모전
사진/영상/UCC
문학/시나리오

분야
사회공헌/교류
응모대상
대상 제한 없음
주최사
서울시 어르신돌봄종사자 종합지원센터
접수기간
2025년 07월 01일(화)~2025년 08월 20일(수)
활동기간
1970년 01월 01일(목)~1970년 01월 01일(목)
혜택
기타

상세내용

2025년 장기요양 돌봄사례 공모전 「 돌봄의 마음을 적다 」





● 참가 자격


  - 장기요양요원, 장기요양 서비스를 경험한 서울 시민





● 공모 분야


  - 장기요양요원(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등) 당사자로 기억에 남는 돌봄 노동의 순간을 표현


  - 일반 시민으로 장기요양요원의 돌봄 노동을 제공받은 따뜻한 경험을 표현


  - 기타 가족 돌봄을 하는 시민의 아주 보통의 하루를 표현





● 공모 주제


  - 돌봄의 마음을 적다





● 시상 내역


부문

상명

부상

인원

장기요양요원

마음 돌봄상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2

함께 돌봄상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3

가치 돌봄상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5

아보하 돌봄상

2만원 상당의 상품권

17

일반인

마음 돌봄상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1

함께 돌봄상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2

가치 돌봄상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5

아보하 돌봄상

2만원 상당의 상품권

15


● 공모 일정


  - 접수기간: 7월 1일(화) ~ 8월 19일(화) 18시 까지 도착분에 한함


  - 심사기간: 9월 1일(월) ~ 9월 19일(금)


  - 심사발표: 9월 23일(화) 


  - 시상식: 10월 14일 19시


    *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





● 제출 형식


  - 시, 수필(편지 포함), 사진 중 택 1


  - 수필(편지 포함), 시


    * 파일 형식: 한글(hwp)파일


    * 사이즈 및 분량: A4(세로) 2쪽 내외


    * 글꼴 및 크기: 맑은고딕 12포인트, 줄간격 160%


  - 사진(디지털&휴대폰)


    * 용량: 10MB 이내 1장(jpg, jpeg, png), 원본사진 필수 제출


      (사진 속 인물 초상권 사용동의서 제출)


    ※ 작품 접수 시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무단도용,





●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또는 방문, 우편 접수


    * 이메일 : [email protected] 이메일 제목 및 파일명: 시(또는 수필)부문_홍길동/사진 부문_홍길동


    *  주소 : (03370)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680 대일빌딩 2층 공모전 담당자 앞


    ※ 우편 접수 및 방문 접수 시, 접수 마감일 18시까지 도착분만 유효한 접수로 인정





● 유의 사항


  - 공모전 일정 및 시상 규모는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응모자는 수상 시 주관사의 공모전 취지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필요한 한도 내에서


    수상작의 2차적 저작물 작성권을 포함한 저작재산권의 자유이용 허락에 동의합니다. 


  - 주관사의 홍보와 관련하여 온라인(홈페이지 게시, 복제, 전송, 언론 기타 자료 등)과


    오프라인(복제, 배포, 전시, 홍보 책자 등)에서 수상작을 공익의 목적으로 재가공하여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응모작에 대한 저작권, 명예훼손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법적·도의적 책임은본인에게 있습니다. 


  -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은 공모전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모두 폐기합니다. 


  - 규정 및 출품 규격에 맞지 않는 작품 및 주제와 관련성이 없는 작품은 심사 대상에서제외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공모전 접수 및 시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기타 공모전 전반적인 사항은 주관사의 내부 방침을 따릅니다.





● 문의 사항


  - 문의: 02-389-7790, 070-7601-0774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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