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만드는 영상은 '감상'을 위한 영상이 아니라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고, '전환'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본질을 잘 드러내는 것은 물론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느끼는 욕구와 심리,트렌드에 대해서도 깊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해요.
브랜드의 성장과 목표 달성을 위해 킥이 되는 영상을 만들다 보니 단순히 영상을 잘 편집하고 예쁘게 만드는 사람보다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우리가 원하는 반응을 할까?'를 고민하는 사람이 저희 직무에 더 만족을 느끼고 실제 성취도도 높아요.
그 과정에서 혼자서 조사하고, 기획하고, 제작하는 게 아닌 모든 직무와 협업하여 각자의 특화된 영역에서 도움을 주며 일하기 때문에 처음엔 많은 사람과 소통하며 일하는 것이 낯설거나 어려울 수 있지만 팀워크를 통한 시너지를 경험하며 숏폼 영상 기획자로 성장하기에 매우 좋은 환경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