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마감 O일전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공모전
디자인/순수미술/공예
기획/아이디어

분야
디자인/사진/예술/영상
응모대상
대상 제한 없음
주최사
현대자동차 캐스퍼
접수기간
2025년 09월 01일(월)~2025년 10월 01일(수)
활동기간
1970년 01월 01일(목)~1970년 01월 01일(목)
혜택
실제상용화
, 상장 수여

상세내용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현대자동차 캐스퍼 런칭 4주년을 기념해 캐스퍼 일렉트릭의 디지털 페이스 ‘디보(DIBO)’를 활용한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이 열렸습니다. 디보의 얼굴을 활용해 다양한 굿즈 디자인을 제안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현대자동차 캐스퍼 굿즈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수상작은 실제 굿즈로 출시되어 현대자동차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캐스퍼 4주년 기념 굿즈 디자인 공모전에 참여하시고, 내가 만든 굿즈가 세상에 탄생하는 멋진 여정에 함께하세요!


■ 공모 주제

- 캐스퍼 일렉트릭 디지털 페이스 활용 굿즈 디자인


■ 참여 방법 

1) 캐스퍼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공고문과 제출 서류를 다운받고,

2) 캐스퍼 일렉트릭 디지털 페이스 ‘디보’를 활용한 나만의 캐스퍼 굿즈를 디자인하여

3) 이메일로 제출하면 참여 완료!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안내문을 꼭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 진행 일정

- 2025년 9월 1일(월) ~ 2025년 9월 30일(화) 오후 3시까지

- 2025년 10월 15일(수) 홈페이지 공지 및 수상자 개별 안내 예정


■ 공모 대상

- 캐스퍼 굿즈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 공모전 우수작 시상

- 대상(1팀): 상금 300만원

- 최우수상(1팀) 상금 150만원

- 우수상(1팀) 상금 50만원

※ 5만원 이상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4.4%)는 본인 부담


■ 수상자 특전

- 우수작 선정 굿즈 실제 상품화 및 현대자동차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내 우수작 판매

- 구체적인 판매 채널은 상품 및 매장 특성 감안 현대자동차에서 결정

 (ex. 캐스퍼 온라인, 현대샵, 네이버 스토어, 캐스퍼 스튜디오, 현대 모터스튜디오 등)


■ 평가 항목

- 상품화 가능성 (60점)

- 주제와의 적합성 (30점)

- 전문 심사자 투표 (10점)


■ 출품작의 지식재산권 양도 등 공모전 유의사항

- 우수작 선정자(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대상으로 지식재산권 양도 동의 절차가 진행됩니다.

  양도 동의에 따라 우수작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현대자동차로 귀속되며,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 우수작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첨된 디자인은 실제 제품으로 출시될 수 있으며, 상업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실제 제품으로 상품화 진행 시 일부 디자인 변경 등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공모전 참여작이 저작권, 초상권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그로 인한 모든 법률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귀속됩니다.

- 공모전 참여 과정에서 위법행위를 하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이용 (타인 저작물 무단도용, 초상권 침해, 가짜 명의 생성 등)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우수작 선정이 취소되며, 시상 내역은 환수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우수작 선정 이후 선정 기준에 대한 답변 및 응대는 제공하지 않음을 양해바랍니다.

- 우수작 선정자에 개인정보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입력 마감 기한 내 정보 미입력 시 우수작 선정이 취소됩니다.

- 5만원 이상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 (4.4%)는 본인 부담이며, 제세공과금 부담에 동의하지 않을 시 우수작 선정이 취소됩니다.

- 우수작 선정자가 선정 포기를 원하는 경우, 상금에 대한 권리는 자동 소멸됩니다.

- 본 공모전은 당사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 임직원 등은 본 공모전 우수작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강아지분양, 품종 정보 확인, 서리펫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