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MZ 타겟 콘텐츠 마케팅 프로젝트

마감 O일전

[현대그린푸드] MZ 타겟 콘텐츠 마케팅 프로젝트
대외활동
마케터

분야
경영/컨설팅/마케팅
, 콘텐츠
응모대상
대학생
주최사
한국생산성본부(kpc)
접수기간
2025년 10월 27일(월)~2025년 11월 04일(화)
활동기간
2025년 11월 01일(토)~2026년 02월 28일(토)
혜택
활동비
, 전문가/임직원 멘토링

상세내용



■ 프로젝트 주제

☘️현대그린푸드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을 활용한 MZ세대 대상 콘텐츠 마케팅


■ 프로젝트 소개

🥗그리팅은 온라인몰 이커머스 채널을 중심으로 성장해온 국내 대표 건강식 브랜드입니다. 주 고객층은 30~50대 여성으로, 균형 잡힌 식생활과 건강을 중시하는 분들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MZ 세대의 시각과 언어로 브랜드를 새롭게 해석하여, 그리팅이 가진 건강한 가치가 보다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주요 타깃을 넘어 새로운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홈페이지 내 구글 드라이브 링크 확인 바랍니다.


■ 지원 자격




만 15~34세의 미취업 청년




(대학생 휴학생, 졸업생, 재학생 모두 가능)






■ 모집 기간




2025년 11월 3일(월) 23시 59분까지






■ 지원 방법




포스터의 QR 접속 or 링크(https://yw.work24.go.kr:443/d/a/prgmDtl/1yts1JCoR6)로 후 청년 일경험 플랫폼으로 접속하여 원하는 브랜드를 검색해 신청






■ 활동 내용



2025년 11월 17일부터 2026년 1월 11일(8주)까지 4인의 팀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결과물 발표



2025년 11월 13일, 14일 (15시간) 사전직무교육 참여 필수



■ 활동 혜택




- 팀 지원금 240만원 지원 


  *프로젝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팀 지원금 지원 (4인 1팀, 8주)




- 프로젝트 완수한 참여자 전원, 60만원 지급




- 현대그린푸드 현직 담당자 코칭 지원 (최소 2회)







■ 문의 사항




02-724-1144  이래현 연구원 



본 프로젝트는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사업의 일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강아지분양, 품종 정보 확인, 서리펫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