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MZ 타겟 콘텐츠 마케팅 프로젝트](https://www.theteams.kr/image?width=400&image=https://theteams.kr/includes/uploads/extra_activity/43fe2fb7-fd4b-402a-878a-60ceaaba80b9_20251029172149.png) 
      마감 O일전
[현대그린푸드] MZ 타겟 콘텐츠 마케팅 프로젝트
■ 프로젝트 주제
☘️현대그린푸드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을 활용한 MZ세대 대상 콘텐츠 마케팅
■ 프로젝트 소개
🥗그리팅은 온라인몰 이커머스 채널을 중심으로 성장해온 국내 대표 건강식 브랜드입니다. 주 고객층은 30~50대 여성으로, 균형 잡힌 식생활과 건강을 중시하는 분들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MZ 세대의 시각과 언어로 브랜드를 새롭게 해석하여, 그리팅이 가진 건강한 가치가 보다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주요 타깃을 넘어 새로운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홈페이지 내 구글 드라이브 링크 확인 바랍니다.
■ 지원 자격
만 15~34세의 미취업 청년
(대학생 휴학생, 졸업생, 재학생 모두 가능)
■ 모집 기간
2025년 11월 3일(월) 23시 59분까지
■ 지원 방법
포스터의 QR 접속 or 링크(https://yw.work24.go.kr:443/d/a/prgmDtl/1yts1JCoR6)로 후 청년 일경험 플랫폼으로 접속하여 원하는 브랜드를 검색해 신청
■ 활동 내용
2025년 11월 17일부터 2026년 1월 11일(8주)까지 4인의 팀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결과물 발표
2025년 11월 13일, 14일 (15시간) 사전직무교육 참여 필수
■ 활동 혜택
- 팀 지원금 240만원 지원
*프로젝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팀 지원금 지원 (4인 1팀, 8주)
- 프로젝트 완수한 참여자 전원, 60만원 지급
- 현대그린푸드 현직 담당자 코칭 지원 (최소 2회)
■ 문의 사항
02-724-1144 이래현 연구원
본 프로젝트는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사업의 일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