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O일전
[3일만] 릴스·숏츠 둘 다 다루는 사람이 진짜 마케터! 하나에 머무르지 말고, 마케팅 프로젝트로 환승하자!마케터를 꿈꾸면서,
아직도 인스타와 유튜브를 ‘멀리서 바라보기’만 하고 있나요?
이제는 직접 관계를 맺어볼 때.
릴스와 숏츠, 두 플랫폼 사이의 케미를 확인하는 시즌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두 플랫폼을 ‘한 번에, 제대로’ 경험합니다.
✔ 릴스·숏츠 알고리즘 분석
✔ 콘텐츠 기획부터 실제 제작
✔ 현직 마케터의 1:1 피드백
✔ 조회수와 전환율을 끌어올리는 콘텐츠 비밀
요즘은 인스타만, 유튜브만 아는 사람보다
두 플랫폼을 모두 활용해 반응을 터뜨리는 사람이 진짜 마케터!
그건 더 이상 연습이 아니라, 내 포트폴리오의 결정적 한 장면이 됩니다..
※ 지원서 내 대외활동 경력 작성란 없습니다!
무스펙, 초보자 모두 환영합니다 :)
※ 단, 활동의 90% 이상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참여자의 대부분이 2000년생 이하 대학생/졸업생입니다.
이에 따라 원활한 참여가 어려운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선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주최사 / 활동명 :
한국대학생인재협회 / 숏폼마케팅 10주 프로젝트
▶ 커리큘럼
✔1~2주차
- 발대식 및 온보딩, 팀빌딩
- 프로젝트 OT 및 멘토단 소개
💌 2주 온보딩 프로그램 자세히 알아보기
https://blog.naver.com/aplusstory/223629500456
✔3~4주차
- 유튜브 플랫폼 & 숏폼 트렌드 강의
- 워밍업 쇼츠 기획 및 제작
✔5~6주차
- 유튜브 콘텐츠 기획PT 및 촬영 계획 수립
(이십세기 & 한국대학생인재협회 공식 계정)
✔7~9주차
- 콘텐츠 촬영 및 편집 진행
- 콘텐츠 홍보 전략 수립 및 실행
✔10주차
- 성과 준비 및 포트폴리오 완성
- 최종 성과PT
- 수료증 지급
▶ 활동 혜택
1. 국내 최고 미디어 기업 현직자 멘토와 함께 활동
2. 마케팅 프로젝트 리딩만 10회차 + ‘마케팅=이 멘토’로 통하는 메인 현직자와 함께
3. 끼 많은 타 대학교 학생들과 활발한 교류
4. 숫자란 숫자는 우리가 다 본다! 콘텐츠 기획부터 성과도출까지
5. 온·오프라인 무제한 피드백 제공
6. 이십세기 마케터들의 최애 시간, 리더십마스터클래스 교육
▶ 활동 시간
- 매주 토요일: 13:15~17:00
- 매주 일요일: 09:30~16:00
(*피드백 또는 오프라인 회의가 길어질 경우 끝나는 시간은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활동 기간 : 25.12.27(토)~26.03.01(일) (10주 토·일 주말 활동)
▶ 모집 기간 : ~11/12(수) 자정 마감
✔ 오프라인 OT 및 면접(필참)
: 11/15(토) or 11/29(토) 오전 11시
* 1차 서류 합격자는 11월 2째주 경에 문자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해당 날짜에 문자를 받지 못하신 지원자 분께는
아쉽게도 이번 활동에 참여가 어렵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 모집 인원 : 10명
▶ 지원방법 : 구글폼 지원서 작성
https://forms.gle/tuYG8mSQGjJ2MCEf9
▶ 참가 비용 유/무 : 3만원 (입회비)
※ 오프라인 모임 활동장소 및 식사 제공
▶ 활동 지역 :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
▶ 공식 카페 / 블로그 / SNS & 문의처
✔이메일 : [email protected]
✔공식블로그 : blog.naver.com/aplusstory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at_official.zi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