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76일 전

[넥스트챕터] CX Intern(정규직 전환형 인턴)
[넥스트챕터] CX Intern(정규직 전환형 인턴)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04월 21일(월) ~ 2025년 07월 21일(월)
모집직무
고객관리/인바운드
영업/고객상담
고객관리
인바운드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상세내용

[넥스트챕터] CX Intern(정규직 전환형 인턴)


[모집 기간]

2025.04.21(월) ~ 2025.05.06(월)


[모집 직무]

- 넥스트챕터가 인수한 브랜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 문의에 성실하게 응대합니다.

- 고객과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문제 사항을 신속하게 대응하고 원인을 분석하여 해결책을 도출합니다.

-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팀원과 활발하게 논의하고, 고객을 위해 유관 부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여 넥스트챕터가 좀 더 고객지향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기여합니다.

- 제품의 품절 및 재고 이슈에 대응합니다. 


[자격 요건]

- 본 포지션은 정규직 전환형 인턴으로, 인턴 기간(6개월) 이후 정규직 전환 시 즉시 근무 가능하신 분

-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활발하게 이용하시는 분

- 구글 스프레드 시트, 슬랙 등의 업무 툴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분

-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성격, 고객을 진심으로 대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

- 지속적인 역량 발전 추구, 성장 지향적인 자세를 가진 분


[전형 안내]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