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7일 전

린다이어트 사업개발 인턴 채용
린다이어트 사업개발 인턴 채용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06월 17일(화) ~ 2025년 09월 16일(화)
모집직무
고객관리
교육상담/안내
교육행정
교재/콘텐츠개발
교육프로그램
교육기획
마케팅전략/기획
전략기획
사업기획
고객관리/인바운드
학원관리/운영/상담
교육기획/교재
마케팅/PR/분석
기획/전략/경영
영업/고객상담
교육
마케팅/광고/홍보
경영/사무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상세내용


한의계의 새로운 ​흐름을 ​만드는 ​'메디스트림'

메디스트림은 한의사분들이 ​진료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한의원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플랫폼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디스트림 ​성장과정 ​🏆

콘텐츠·커뮤니티 ​고퀄리티 의료 콘텐츠와 ​매일 ​쓰는 생활밀착형 커뮤니티

커머스 ​한의원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원클릭으로 ​편리하게 구매

경영지원 ​서비스 ​프랜차이즈에 가입한 ​것 같은 ​높은 ​퀄리티의 경영지원 서비스

PB ​의약품/건강기능식품 제품, ​브랜딩, 마케팅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PB상품


시장을 완전히 재편해나가는 팀에 합류하시겠습니까?

메디스트림에 대해서 더 궁금하시다면 👉링크를 눌러주세요.


함께 일하게 될 팀 👏

PM(Personalized Medicine) Squad

메디스트림 PM Squad는 ‘린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산업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린다이어트는 한의원과 한의학에 기반한 건강한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맞춤형 한약 처방과 체계적인 관리로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며, 한국을 대표할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도전하기 위해 채용을 시작합니다.


함께할 동료의 한마디
”비즈니스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달 새로운 기록이 만들어집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직접 만들어가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도전 기회가 열려있기 때문에 일을 잘 하고자 하는 욕심이 큰 분이라면 가장 즐겁게 일할 수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PM(Personalized Medicine) PO 정재범님


린다이어트 홈페이지


린다이어트 앱


린다이어트 차트


👀 팀의 현재 상황

  • - 비즈니스 성장 & 서비스 확장에 따른 인력 충원
  • - 회사 설립 5년차, 린다이어트 브랜드 출시 2년차
  • - 린다이어트 분기 매출, 2년간 10배 성장 (25년 1분기)
  • - 린다이어트 브랜드 검색량, 2년간 9배 성장 (25년 5월)


📚 주요 업무

  • - 한의원 파트너십 운영
  • - 전국 350여 개 린다이어트 가맹 한의원의 과제 및 진행 현황 관리
  • - 다이어트 상담·진료·마케팅 교육자료 구성 및 운영 지원
  • - 파트너 한의원의 인사이트를 수집해 전체 네트워크에 확산
  • - 한의사 대상 성장 세션(온라인/오프라인) 기획 및 운영
  • - 상품 운영 관리
  • - 약재, 홍보물, 부자재 등 린다이어트 관련 상품의 정보 및 유통 구조 정비
  • - 어드민 시스템 세팅 및 상품 운영 효율화
  • - 현장 피드백을 반영해 상품 운영 품질 지속 개선
  • - VOC(Voice of Customer) 응대 및 개선 제안
  • - 카카오 채널을 통한 한의사 및 직원 문의 대응
  • - 자주 발생하는 문의 유형을 분석하고, 운영 정책 개선 제안 및 실행


🚀 인턴십을 통해 얻게 되는 경험

  • - 압도적인 성장 환경에서의 실전 경험
  • - 린다이어트는 분기 기준 전년 대비 매출 3배 이상 성장 중입니다.
  • - 초기 팀이 겪는 확장과정에 함께하며, 실제 성장의 흐름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 - 현장과 맞닿은 서비스 개선 경험
  • - 350개 한의원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그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합니다.
  • - 단순 보조가 아닌, 개선 주체로서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갑니다.
  • -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이해
  • - 운영, 파트너십, 커뮤니케이션 등 비즈니스 실무 전반을 경험하며 문제 해결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 - 6개월 이상 대면 근무 가능자
  • - 전공 무관 /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임해본 경험
  • - 빠른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는 능력
  • - 명확하고 신뢰 가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 이런 분이라면 더욱 잘 맞습니다

  • - MS Office 및 어드민 툴 사용에 익숙하신 분
  • - “일의 본질”과 “효율적인 일 방식”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온 분
  • - 문제 해결을 위한 대화와 실행에 주도적으로 참여해본 분


👍적응을 잘하신 분들의 공통점

  • - 문제 해결을 목적으로 한 대화 방식
  • -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
  • - ‘효율적인 일하기 방식’에 대한 높은 관심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화상) > 2차 면접(대면)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 각 절차별 결과는 5일~7일 이내 안내드립니다.


👩🏻‍💻근무기간 및 급여

  • - 근무기간 : 입사일로부터 6개월 (종료시 정규직 채용 심사 진행)
  • - 급여 : 세전 월 210만원
  • - 식대 제공 (12,000원)


✉️지원서류

이력서 양식 : 자유양식

제 출 서 류 : 이력서(필수),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

파 일 형 식 : pdf, word 가능 (hwp 파일 불가)

파일명 예시 : 직무명_홍길동_이력서.pdf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에도 면접전형을 진행하여 채용이 완료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