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9일 전

[고위드] [카드] 고객 경험 매니저 (CX Manager, 3개월, 전환형)
[고위드] [카드] 고객 경험 매니저 (CX Manager, 3개월, 전환형)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5년 06월 18일(수) ~ 2025년 09월 17일(수)
모집직무
경영/사무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홈페이지
https://www.gowid.com/

상세내용

[고위드] [카드] 고객 경험 매니저 (CX Manager, 3개월, 전환형)


[담당업무]

VOC에 기반하여 고객 경험과 맞닿아 있는 모든 영역에 대해 주도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고객의 목소리가 제품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합니다.

고객이 맞닿은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절차가 있다면 효율화하고, 반복되는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법인 카드 발급 구간별 세부 지표를 관리하고 보다 효율적인 운영 절차가 될 수 있도록 개선점을 도출합니다.

고위드와 제휴 관계에 있는 금융사, 카드사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며 서비스 운영 간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유선 영업, 고객사 담당자와의 소통 등 고위드의 영업 부서에서 필요한 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접수기간]

06월 18일 ~ 채용시 마감


[채용공고]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