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9일 전
[고위드] [카드] 고객 경험 매니저 (CX Manager, 3개월, 전환형)[고위드] [카드] 고객 경험 매니저 (CX Manager, 3개월, 전환형)
[담당업무]
VOC에 기반하여 고객 경험과 맞닿아 있는 모든 영역에 대해 주도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고객의 목소리가 제품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합니다.
고객이 맞닿은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절차가 있다면 효율화하고, 반복되는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법인 카드 발급 구간별 세부 지표를 관리하고 보다 효율적인 운영 절차가 될 수 있도록 개선점을 도출합니다.
고위드와 제휴 관계에 있는 금융사, 카드사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며 서비스 운영 간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유선 영업, 고객사 담당자와의 소통 등 고위드의 영업 부서에서 필요한 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접수기간]
06월 18일 ~ 채용시 마감
[채용공고]